모터뉴클리어, 우마왕 예약 판매 개시! 그런데 가격이…?! (제품 사진 추가)


중국 모형업체 모터뉴클리어가 우마왕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매번 모터뉴클리어 소식을 전해드릴 때마다 언급이 나왔던 제품인데…드디어 후속 소식이 나왔네요. 



1. 가동 스태츄?

- 일단 먼저 챙겨봐야 할 부분은 제품 종류입니다. 그동안 완성품의 경우, 합금완성품이라는 표현을 많이 썼는데…이번에는 ‘완전히 새로운 가동 스태츄’라고 표기했습니다. 흠…스태츄라고 하면 가동 관절이 없는 고품질의 조각상 정도로 이해하고 있었는데, 가동이 되는 스태츄라니…; 그럼 재질도 플라스틱이 아니려나요? 아직 이 부분에 대한 언급은 없네요.


2. 크기 40cm 이상, 가격: 2,299위안...출시 시기는 4분기

- 크기는 40cm 이상이라고 하며 총 무게는 4kg이 넘습니다. 본체 2.26kg, 본체+백팩+무장 합계 4.33kg 정도입니다. 풍부한 디테일과 무장, 다양한 포징 구현이 가능하구요. 다만, 가격이 무려 2,299위안입니다 ㄷㄷ


- 앞서 모터뉴클리어가 판매한 적토마+여포를 999개 한정판(3,299위안)도 그렇고, 이젠 적당한 가격의 합금완성품보단 아예 고급 피규어 쪽으로 방향을 돌리려는 느낌이네요. 우마왕 다음에 관우도 있던데...왠지 여포나 우마왕과 같은 포지션으로 출시될 것 같습니다.


아래는 공개된 제품 사진입니다.










흠…육중하고 포스 넘치는 제품이긴 한데...최근에 백기도 프라모델로 나왔으니…저는 잠수타다가 우마왕이 프라모델로 나오면 한번 생각해봐야겠습니다 ㅎㅎ;



Share:

댓글 10개:

  1. 퀄리티가 좋긴한데 여포를 시작으로 점점 가격이 산으로 가는듯 해요 이런식으로 가격이 책정되면 사람들은 더더욱 프라모델 라인만 기다릴텐데 흠..

    답글삭제
    답글
    1. 여포 때는 한정판이어서 그런가 보다 했는데...우마왕 일반 판매인데도 가격이 매섭네요;; 생각해보니 저렇게 가격을 높이면 희소성 때문이라도 프라모델화 안 할 가능성도 있겠군요..

      삭제
  2. 초기에 올라온 색감이 더 차분하고 괜찮던데 이전의 색으로 돌아갈 가능성은 없을까요? 정말 도색이라도 하고싶은 마음인데요..

    답글삭제
    답글
    1. 현재로선 색감 이슈가 공론화되는 수준까진 아닌 것 같아요...

      삭제
  3. 흠... 가격이 산을 넘어갓네요 ㅎㅎ 과연 얼마나 팔릴지 궁금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사실 엄청 끌리는 IP는 또 아닌터라...현지에선 어떨지 모르겠네요 ^^;

      삭제
  4. 아.. 돈이 여유가없엇. 아쉽네. 여유만 되면 바로구할텐데..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출시 시기가 명확하게 밝혀진 건 아니어서...천천히 지켜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식 계속 전해드릴게요 ^^

      삭제
  5. 우마왕 이녀석은 말 같은것도 있던데 합본판은 안내나 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흠...일단 이번에 공개된 정보에서는 안 보이는데...지켜보고 계속 소식 전해드릴게요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