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모형 업체 등장…TCE(The Chaotic Era), 삼국지 무장 느낌의 1/100 갤럭시 프라모델 출시 예정


요즘 신흥 중국 모형업체들이 꽤 많이 등장하는군요. 신흥 모형업체들의 경우, 모형업체 수의 증가가 생존 경쟁으로 이어져서 개발/제작 비용만 뽑아도 성공이라는 얘기가 나올 정도인데요. 품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올라갔고, 여기에 가격 비교와 경쟁까지 더해지면서 꽤나 힘들다고 하네요. 그럼에도 계속해서 등장하는 신흥 업체들…모두 건승하길 바랍니다 ㅋㅋ


우선 사진부터 보시죠!











오늘 소개드릴 업체는 이름하여…혼돈의 시대 ㅋ The Chaotic Era 입니다. 줄여서 TCE라고 표기할게요. 첫 제품으로 삼국지 무장 느낌이 나는 1/100 프라모델 갤럭시(银河; 은하)를 공개했습니다. 사진을 보자마자, 그 메탈 로봇혼으로 나왔던 유비 건담과 GBWC 2019 세계 대회 우승작 Dream(몽)이 생각나더군요. 스트라이크 프리덤? 스트라이크 건담? 등이 좀 믹싱된 것 같긴 한데…매번 일본 전국 무장 스타일만 보다보니 중국 무장 스타일이 새롭게 느껴집니다.


GBWC 2019 세계 대회 우승작과
메탈 로봇혼 유비 건담 사진입니다


이어서 아래에 제품 정보 정리해봤습니다. 취향을 좀 타긴 하겠지만, 그래도 품질만 좋다면 꽤 반응이 좋을 듯 합니다 ^^


➤ 제품 정보

- 명칭: 갤럭시(은하)

- 분류: 1/100 프라모델

- 특이 사항: 이제는 뭔가 당연해진 느낌의 합금 프레임이 동봉됩니다. 합금 프레임은 합금 파츠+POM 파츠 조합이며 일부 관절은 조립된 상태로 들어갑니다.

- 가격: 1XX위안(그동안의 사례로 볼 때, 190위안대일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 철창모형의 스타 디스트로이어처럼 품질만 괜찮다면 상당히 가성비가 좋습니다)

- 출시 예정시기: 7~8월


Share:

댓글 8개:

  1. 이것도 사야하네요...살게너무만휴ㅠ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어떻게 나올지 모르니...소식 나오는대로 또 알려드릴게요! ^^

      삭제
  2. 진짜 마구마구 나오는군요 ㅎㅎ 뭘 걸러야하고 뭘 사야할지 가늠이 안됩니다
    그래서인지 요즘은 전부 패스를 하게되는... ㅋ 행복한 여행 다녀오십쇼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선택과 집중이 좋죠 ㅎㅎ 소식이나 리뷰 나오는대로 계속 전해드릴게요~! 잘 다녀오겠습니다 ^^

      삭제
  3. 중국은 시드의 영향이 상당한가보네요. 대체로 시드계열 기체들을 베이스로 한 개조작들이 주류를 이루는걸 보면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맞아요. 시드의 나라, 중국입니다 ^^; 상하이에 라라포트가 생겼는데 거긴 프리덤 건담이 세워졌답니다 ㅋㅋ

      삭제
  4. 새로운업체는 역시 품질이 걱정되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샘플 리뷰나올 때까지 계속 소식 전해드릴게요 ㅎ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