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속: 중국 업체의 PG 뉴건담 제작 소식? 유니콘 뉴건담 혼종 등장...


지난 5월에 포스팅을 통해 한 중국의 3D 프린팅 제품을 제작하던 곳에서 PG급의 뉴건담을 제작하고 있으며 곧 상세 사진을 공개할 것이라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어제 제품의 상세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포스팅 당시에는 3D 프린팅 기술의 발전, 그리고 3D 프린팅이 가진 약점, 문제점을 어떻게 극복할지에 관심을 가졌는데, 사진을 보고 나니…그게 문제가 아니었네요. 당시 제품 설명으로 언급한 PG급? 메스 뉴건담에 뒤지지 않는다? 다 허풍이었습니다 ㄷㄷ


우선 아래 사진 보시죠. 


ㅇㅇ?



??????



머리만 뉴건담이고, 프로포션도 좀…디테일은 PG급은 무슨…;; 외부 장갑 쪼개서 버스트 모드하려고 한 건 알겠는데 거기에 초록색 LED를 넣어서 유니콘 뉴건담(?) 끔찍한 혼종을 만들어놨네요 ㄷㄷ 충격적이군요;


➥ 이전글 참고

- 중국 커뮤니티에 올라온 PG 뉴건담 소식에 대해...팩트 체크


Share:

댓글 6개:

  1. 와ㄷㄷㄷ충격적인 혼종이;;;

    답글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 겁나웃기네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머리만 뉴건담에 유니콘 몸체에 도색만 뉴건담 식으로 했네요.....

    답글삭제
  4. 어쩌면 누가 사기치려고 올려 놓은 것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딱 봐도 그냥 유니콘에 헤드랑 백팩 조금 바꾼거라 사기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핀판넬을 붙기 전까지는 무조건 사기라 생각합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