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1m 길이의 적룡(프라모델) 제작 중


중국 <산해경>을 배경으로 사성수인 청룡과 백호를 프라모델로 제작했던 중국 모형업체 신형에서 이번에는 붉은색 적룡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예전에 청룡 제작 소식은 포스팅했던 걸로 기억하는데…로봇이나 메카닉류는 아니고 동양 스타일의 용을 모형화한 제품입니다. 


눈여겨볼 부분은 용의 길이를 쭉 펼치면 최대 1미터이며, 용의 몸체 내부에 95cm 길이의 높은 가동성과 고정성을 가진 메탈 소재의 프레임(일체형)이 삽입된다는 점입니다. 청룡 때는 이런 게 없었던 것 같은데…이러면 확실히 포징이 다양하고 안정적이겠네요. 그리고 48개 LED 램프와 무선 리모컨으로 여러가지 점등 모드 조작도 가능합니다. 아직 가격 및 출시 시기는 미정이며, 그 외 초회 특전으로 적룡(赤龍)이 새겨진 진짜 은도금 영패가 증정됩니다 ㅎㅎ;


아래에 제품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초회 특전으로 제공되는 적룡 영패
진짜 은 도금이라고 합니다 ^^

내부에 고가동성의 메탈 소재
프레임을 삽입해
다양하고 안정적인 포징이 가능합니다


Share:

댓글 3개:

  1. 주작이랑 현무마저 발매해주고 다른거 손대지ㅠ 장도모형도 그렇고 신형모형도 그렇고 사신수 시작했으면 마무리 짓고 다른걸 손대지 꼭 1~2개 발매하고 다른거 내고 시리즈병 있는 사람으로써 약올리는거 같네요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장도는 백호, 청룡, 주작, 현무 다 공개한 것으로 아는데요. 주작과 현무는 아직 나오지 않은 것 같지만 주작은 여성형 메카로 현무는 묵직한 녀석으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삭제
    2. 네 알고 있어요 주작은 예약하고 기다리고 있고 현무도 봤는데.. 정작 지금 출시되는건 창신시리즈들이고 도중에 헬보이니 메탈슬러그니 사신수 라이벌(탁영, 쵸우쵸우 등등 라인)이니.. 청룡 출시된지가 언젠데 이 라인 저 라인 다 손뻗어놓고 정작 완성된 라인이 하나도 없어 좀 답답하네요ㅎㅎ 발표는 중간중간 이것저것 한다해도 양산은 한 라인 마무리하고 다음 라인 넘어가면 좋으련만..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