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추상, 31cm 크기의 헤비 버스트 레일건 프라모델 제작 중


중국 신흥 모형업체 천추상에서 로봇이 아닌 레일건 무기를 프라모델로 제작 중이라고 합니다. 과거에 걸프라용으로 총기류 프라모델 제품은 봤었는데, 이번에는 무려 크기가 31cm, 부품 수는 170여개나 되는 헤비 버스트 레일건 제품입니다. 



아래에 업체, 제품 정보 관련 내용 정리해봤습니다 ^^


1. 천추상(QIANQIUSHANG)

- 우선 신흥 업체이니, 업체명부터 살펴보면 한자로 千秋赏입니다. 千秋는 한자 독음으로 천추인데요. 우리가 평소에 드라마나 영화에서 자주 듣던 ‘천추의 한’의 그 천추입니다. 千 숫자의 천, 秋 가을 추로…천번의 가을, 즉 엄청 긴 시간과 세월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천추의 한 = 엄청 긴 세월, 내 일생, 내 평생의 한이라는 의미랍니다 ㅎㅎ

- 그리고 赏은 한국어에선 평소 말하는 대상, 수상 같은 상에 많이 쓰이는데…중국에선 예술품, 작품 등을 감상하다는 의미로 많이 쓰이거든요. 그래서 업체명인 천추상은…아주 오래 오래 감상할 수 있는 제품 혹은 그런 제품을 제작하는 업체라는 의미로 보면 좋을 듯 합니다 ^^


2. 제품 정보

- 명칭: 헤비 버스트 레일건

- 종류: 프라모델

- 크기: 길이 31cm

- 부품 수: 170여개

- 컬러: 블랙, 블루 2종

- 특징

1) 3가지 형태로 변형 가능

2) 1/100, 1/144 스케일의 모형에 호환 가능함(각 스케일에 맞는 손잡이 파츠 동봉)

3) 전자 자기장 이펙트 파츠, 레일건 포 부분에 LED 적용

4) 타입 C 충전 단자 제공(배터리 내장인 듯)

5) 길이 조절 가능한 삼각대와 거치 스탠드 파츠 있음

- 가격: 99위안

- 출시 예정시기: 2023년 12월


3. 제품 사진









Share:

댓글 6개:

  1. 사이즈가 애매하긴하지만 그래도 이쁘네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사실 그냥 디테일 좋은 장난감 총을 프라모델로 내놓은 느낌도 들어요 ㅋㅋ

      삭제
  2. 1/100, 1/144 모두 사이즈는 똑같고 그냥 손잡이만 다른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ㅎㅎ 크기는 동일하고 쥘 수만 있게...사실상 레일건 단품이라고 봐야 할 것 같은데, 추후에 활용 사진 같은 걸 올린다고 하니 지켜보시죠 ^^;

      삭제
  3. 100이 메빌 하메바 정도의 사이즈일텐데... 144한테는 어마어마하게 클거같네요 ㅎㅎ 두세놈이 들어야할듯?

    답글삭제
  4. 올. mg하이뉴 rg 하이뉴 같은 기체가 쓰기 간지날것같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