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창모형의 MG 더블오 퀀터와 더블오라이저용 합금 프레임 샘플 리뷰 정리


오늘은 철창모형의 MG 더블오 퀀터와 더블오라이저용 합금 프레임 현지 샘플 리뷰입니다. 지난 주말에 제품 샘플이 리뷰어들에게 전달되면서 이미 리뷰가 여러개 나왔는데요. 취합해서 제품 구성 및 프레임 상세 사진, 그리고 조립시 플라이어(펜치)가 필요한 부위 관련 내용을 정리해봤습니다.


이번 합금 프레임 제품 가격은 127위안이며, 자석으로 ON/OFF 컨트롤이 가능한 LED 유닛(점멸 모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외, 더블오 퀀터 프레임은 풀세이버에도 적용 가능하며, 더블오라이저 프레임은 잔라이저, 세븐소드에 적용 가능하니 구입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그럼 아래에 제품 리뷰 내용 보시죠~!


➤ 현지 리뷰어 언급 요약

- 조립시 도구(플라이어)를 사용해야 하는 몇 부위를 제외하면 모두 정상적으로 조립이 가능함

- 합금 프레임은 합금+POM 소재 조합이며, 프레임에 디테일도 괜찮게 들어가 있음

- 합금 재질은 매끄럽지만, 표면에 용제가 남아있어 약간 손에 묻어남. 신경쓰이면 씻어내길 바람

 - 가슴과 어깨 사이의 관절은 POM+POM 조합인데, 관절 강도가 타이트하진 않음. 허리 부위는 관절 강도가 약한 편은 아니지만 좀 더 타이트했으면 좋겠음. 그 외 다른 부분의 관절 강도는 적당함

- 발 앞꿈치 부위의 관절 강도가 약함(* 해당 문제와 관련해선 철창모형에서 양산품에서 수정해서 출시한다고 밝힘)


➤ 제품 구성 및 프레임 조립 사진



















➤ 조립시 플라이어(펜치) 필요 부위


2-2번 부분의
고관절 쪽 POM 파츠

가슴 앞/뒤 부분 조립시
암/숫핀 위치를 잘 맞춘 후
힘줘서 결합시켜주세요

발목의 Z15번 파츠를
합금 파츠에 끼울 때
힘이 많이 필요합니다

3-4 부분.
다리 부위 양쪽 부분 결합도
마찬가지입니다

끝으로, 합금 프레임 적용을 마치면...아래와 같은 포징이 가능해집니다 ㅋㅋㅋ


Share:

댓글 3개:

  1. 과연 어느정도 일까 했는데 허리 휘는게 장난 아니네요 굉장히 끌립니다

    답글삭제
  2. 잔라이저 주려고 예약해놨는데ㅋㅋ
    마지막사진보고 빵터지네요 ㅎㅎ

    답글삭제
  3. 더블오랑 퀀터가 많아서 8개나 샀는데 오늘 왔네요.ㅋ 기대됩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