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모형, 1/100 블루 플레임(蓝焰; 남염) 공식 작례 및 제품 정보 공개


ZZA모형이 첫 인간형 메카 프라모델로 제작 중인 블루 플레임(Blue Flame; 蓝焰)의 공식 작례 및 제품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선 공식 영어 이름이 없어서 중국어로 푸른 불꽃이라는 의미의 남염(蓝焰)이라고 표기했었는데요. 이제 공식 영어 명칭이 정해져서 앞으로 블루 플레임으로 표기드릴 예정입니다 ^^


초기 사진 공개 때 윙 건담 제로 호노오(홍염) 설정을 가져온게 아니냐는 반응이 많았는데…공식 작례를 보니, 확실히 윙 건담 제로 베이스에 화려한 백팩이 추가된 마개조 느낌이네요. 아래에 공식 작례 사진과 제품 정보 정리했으니 참고하세요~!


➤ 공식 작례 (미도색. 습식 데칼과 먹선 처리)















➤ 제품 정보

- 우선 프라모델이고, 요즘 중국 모형 업계의 트렌드(?)라고 할 수 있는 합금 프레임이 포함된 제품입니다. 공개된 정보를 살펴보면, 일부 부위 합금 프레임이 아닌 완전한 전체 형태의 프레임이라고 하네요. 


- 초회 특전도 이것 저것 넣어줍니다. 다만, 338위안의 가격 책정은 좀 아쉽습니다. 근래 중국 신흥업체의 제품들이 합금 프레임을 포함하고도 100위안 중반대, 비싸면 후반대인데, 200위안도 아니고 338위안이라니…비싸다는 생각이 먼저 들긴 하네요. 


- 그래도 작례와 다양하게 포징할 수 있는 백팩 및 무장은 꽤 멋집니다 ^^;; 일단은 추후 선행 샘플 리뷰나 좀 적나라하게 볼 수 있는 순조 사진 등을 기다려보시죠.


➤ 특전 정보

특전1. 합금 소재로 제작된 플레임 소드 칼자루 2개

특전2. 신규 설계한 스탠드 파츠

특전3. 블루 플레임 이펙트 파츠


특전 2, 특전 3 참고

특전4. 투명/블루/화이트 3종 컬러로 선택 조립할 수 있는 외장 파츠(런너 3장)

* 그 외, 엄청난 양의 습식 데칼과 메탈릭 스티커 제공



Share:

댓글 5개:

  1. 타사 중국제품과 비교하면 비싸지만 모 브랜드에 비교했을때는 비싸지도 그렇다고 싸지도 않는 딱 적당한 가격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백팩이 무거워서 룰링 제품에서 보이던 축 늘어짐 현상이 있을까봐 걱정이 되네요 구매처에서 좀 싸게 올라왔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국내 구매처에 7.5에 올라왔네요ㅠ

      삭제
  2. 여기는 검증된 업체라 가격도 수긍 됩니다.

    답글삭제
  3. 고가긴하지만 풍성하기도해서 이해가되는 ㅎㅎ

    답글삭제
  4. 불과 두달전 수정안까지 봤을때만 해도 그냥저냥이었는데 헤드 디자인 바뀌고 백팩공개에 데칼+먹선 하니까 완전 딴 모델이 되버렸네요ㅎㅎ 구매 생각은 없었는데 뽐뿌 오는중..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