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E(The Chaotic Era), 1/100 갤럭시의 조립 완성 사진 공개


허허…중국 모형업체 TCE(The Chaotic Era)가 1/100 갤럭시(은하)의 샘플 런너에 이어 조립 완성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런데 컬러링이…이거 맞나요 ㄷㄷ


일단 전체적인 컬러링은 런너들의 컬러로 볼때 화이트 베이스에 블루/레드 포인트를 예상하긴 하긴 했어도…이 컬러링은 좀…개인적으로는 좀 불호네요. 머리도 별 디테일 없이 흰색 뿐인데, 뿔도 그냥 저렇게 흰색으로만 해두니 어색해보이고, 당초 목업에선 색상이 같아서 못 느꼈는데 스커트가 짧아서 고관절의 합금 파츠가 그대로 노출이 되네요. 허리랑 고관절 위치를 조정하거나 허벅지 장갑 파츠를 위로 늘려서 고관절을 살짝 덮어줬더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들구요…


좀 수정이 되면 좋으련만…업체 측은 이미 최종 조정 단계에 들어갔고 곧 여러분들이 만나볼 수 있을 것(출시 예정시기 7월말~8월초)이라고 밝힌터라, 아무래도 큰 변화 없이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ㅠ ㅠ 삼국지 무장 스타일의 색다른 조형 + 합금 완성품을 포함했음에도 저렴한 가격(148위안) 때문에 기대했건만…아쉽네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계속 지켜보겠습니다. 일단은 아래에 작례 사진과 현재까지 확인되는 제품 정보 정리드리니 참고하세요~!


➤ 작례 사진












➤ 제품 정보

- 명칭: 갤럭시(은하)

- 분류: 1/100 프라모델

- 특징

1) 합금 파츠+POM 파츠 조합의 합금 프레임 동봉(일부 관절은 조립된 상태)

2) 본체 각 부위에 연동 기믹 적용, 가동성 좋음

3) 백팩의 윙 파츠에 다단 관절 적용해 다양한 포징 가능

4) 6개의 판넬 파츠가 제공되며 투명 거치 스탠드를 통해 여러가지 효과 재연 가능



5) 판넬을 조합해 창 형태의 무장을 만들 수 있음. 창자루 부위는 합금 소재임



6) 액션 베이스에 수납 공간이 있어 파츠 보관 가능



- 가격: 148위안

- 출시 예정시기: 7월말~8월초


Share:

댓글 6개:

  1. 잘만들고 색칠을 이렇게... 미적감각이 너무 안좋네요 기대했는데ㅠㅠ

    답글삭제
  2. 조형 자체는 좋아보이는데 색감으 묘하긴 하네요.

    답글삭제
  3. 조형은 잘뽑이는것 같은데 컬러 선택이 아쉽네요

    답글삭제
  4. 뿔이 너무 화려하네요... 색조합도 너무.. ㅠ
    색조합이랑 뿔 변경된 버전도 나오면 좋겠다...
    다리는 진짜 이쁜데 ㅠ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