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반 메탈 컴포지트 윙 건담 스노우 화이트 프렐류드(8827번) 정보 및 가격 루머 관련


이미 현지 리뷰어 98형이 선행 샘플을 받은 상태이고, 런너 사진도 다 찍어뒀는데, 무슨 이유인지 몰라도 공개가 계속 늦어지네요. 그래서 그런지, 사실 확인이 되지 않는 관련 루머들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이런 가운데 현지 리뷰어 98형이 이번 윙 건담 스노우 화이트 프렐류드(8827번) 일부 정보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 제품 조형 및 런너 정보

1) 조형 및 구조는 메탈 컴포지트 윙 건담 화이트 프렐류드 버전과 동일함

2) 전체 런너에 사전 도색 처리됨(액션베이스 제외)

3) 아래 영상의 흰색처럼 보이는 런너는 펄 컬러로 도색됨. 도색은 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펄 컬러로 도색




흠…일부 흰색 런너가 펄 컬러로 도색됐다는 점 외에는 그닥 새로운 정보는 아니네요. 


➤ 가격 루머 관련

- 그 외에, 다반이 공식 채널을 운영하지 않다보니…지난번 메스 뉴건담도 그렇고, 가격 책정 및 공개에서 계속 잡음이 나오고 있습니다. 심지어 98형의 런너 영상도 “펄 컬러로 도색했기 때문에 가격이 비싸게 책정됐다”...이걸 위한 밑밥을 까는 것 아니냐고 의심하는 반응도 있네요;


- 현지 커뮤니티의 가격 관련 루머는 한마디로 난장판인데요. 앞서 가격이 358위안으로 책정됐다는 루머가 나왔다가, 주말 동안 “다반이 책정한 가격은 200위안 이하인데, 유통업체가 물량을 독점해 가격을 인상했다”는 루머도 등장했습니다. 한편으론 선행 샘플도 리뷰어에게 전달된 마당에…가격 공개가 늦어지는 게 의심스럽기도 하네요.


- 개인적으론 사전 도색 + 다반의 가격 인상 추세를 감안하면...200위안 이하는 아닐 것 같고, 300위안 이상은 여론이 안 좋을테니…왠지 250~300위안 사이 쪽으로 책정되지 않을까 싶군요 ㅋㅋ 단순히 제 생각입니다 ^^; 뭐…가격은 곧 공개될테니 한번 지켜보죠~


Share:

댓글 3개:

  1. 메빌 블루프레임이나 내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다반이 망하지 않으면...메빌 쪽은 다 프라모델화 될 듯 합니다 ㅎㅎ 다만, 그 시기는 모르겠네요;;;

      삭제
  2. 도색을 빼고 가격을 확 낮춰줬으면 하는데 말이죠...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