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혼희, 애니 엑스포에서 원더우먼/삼국지 전위-장합/십이지(원숭이, 양) 신제품 목업 전시


중국 모형업체 장혼희가 광저우에서 열린 애니 엑스포에서 다양한 신제품의 목업 샘플을 전시했습니다. 라인업별로 보자면, 1) DC코믹스 정식 라이선스로 제작 중인 원더우먼+골든 이글 아머, 2) 삼국지 위나라 장수인 전위와 장합, 3) 12간지 토대의 신후(원숭이)와 미양(양)이 공개됐습니다.


1. 원더우먼+골든 이글 아머

-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DC코믹스 정식 라이선스 제품이며, 이외에 플래시도 제작 예정입니다. 극중에 등장하는 골든 이글 아머도 함께 전시됐네요.




플래시도 제작될 예정입니다

2. 삼국지 전위와 장합

- 며칠전 장혼희가 삼국지 위나라 장수 라인업을 공개하겠다고 밝힌터라…어떤 장수가 나올지 궁금했는데요. 의외로 예전에 실루엣 일러스트가 나왔던 조조와 하후돈이 아닌, 전위와 장합이 공개됐습니다.


- 전위는 백팩과 연결된 거대한 암 파츠와 발톱이 인상적이고, 장합은 뱀 형상의 메카 파츠가 눈에 띕니다. 전체적으로 볼륨감이 좋네요.


전위


장합


3. 영(影; 그림자) 시리즈 - 신후와 미양

-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12간지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 중 원숭이와 양에 해당하는 ‘신후’와 ‘미양’이 공개됐습니다. 


- 해당 동물의 형상과 이미지에 맞춘 조형으로 보이네요. 목업을 보니…사람 형태와 장갑 강화 형태 2종류여서, 아무래도 소체는 2개를 줄 것 같습니다 ^^;


좌: 신후(원숭이)
우: 미양(양)

원숭이들 귀엽네요 ㅋ


중장갑을 두른 느낌의 미양


사람 형태는 소소하네요 ㅎ

Share:

댓글 4개:

  1. 7대죄악은 언제 내줄껀지

    답글삭제
    답글
    1. 헉...요즘 규모 있다 싶은 중국 업체들은 계속 라인업이 늘어나고 있네요;; 다양한 제품이 나오는 건 좋은데...거진 동시 개발이다보니 출시가 더딘 느낌입니다 ㅠ ㅠ

      삭제
  2. 장합이 제 취향이에요 근데 내후년은 되야 나올것 같기도하고.... 아직 많이 멀었네요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안그래도 제품 출시가 빠른 업체는 아니어서...많이 기다려야 할 듯 합니다 ㅠ ㅠ 소식 꾸준히 전해드릴게요~!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