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장대륙스튜디오, 1/144 울프 스파이더 제품 정보 및 조립 사진



추장대륙스튜디오(* 이하 추장대륙)의 1/144 울프 스파이더 제품 정보 및 조립 사진입니다. 추장대륙은 현재 오리지널 디자인으로 1/144 외눈 기체 ZA-08 자로프(프라모델)도 제작 중인데요. 해당 울프 스파이더는 자로프 생산/출시 전에 경험쌓기용 제품으로, 일종의 메인 요리 전에 나오는 전채 요리 정도라고 보시면 될 듯 하네요 ^^;


나름의 설정상 자로프와 함께 작전 투입 및 전투에 활용되는 녀석이고, 드론, 빔 포, 다연발 로켓 등 다양한 무장 파츠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를 살펴보면, 프라모델, 올리브 그린과 그레이 조합 컬러, ABS 소재, 습식 데칼 동봉, 가격은 1세트(3마리) 39.8위안(배송비 미포함) 입니다.


현재 재고가 있는 상태이며, 크기가 그리 크지 않고 파츠 수도 많지 않은터라 현지 리뷰도 금방 나올 것 같네요. 재밌는 디자인이라, 품질이 괜찮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에 제품 조립 사진과 일전에 나왔던 홍보 영상 함께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제품 및 조립 사진




일부 부분 도색이 된 사진인 듯?



습식 데칼
설정이 소비에트 쪽이어서 그런지
러시아어로 된 텍스트 데칼이
포함됐습니다


(사진 추가)

크기 언급이 있어서 사진 추가드립니다.

뒤쪽의 외눈 모빌슈트가
1/144에 약 13cm입니다.

그래서 울프 스파이더 크기는
대략 4cm 정도일 것으로 보입니다.

일전에 한번 포스팅했던 녀석이라...
크기 설명이 부족했네요 ^^;;
요기 [이전글]도 참고해주세요!


➤ 홍보 영상



Share:

댓글 4개:

  1. 왠지 사이즈가 굉장히 작을 것 같네요ㄷㄷ

    답글삭제
    답글
    1. 아...작은 녀석 맞아요. 오해없도록 본문 내용에 관련 사진 및 이전글 링크 추가했습니다 ^^ 작아서 3개 1세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삭제
  2. 제가 제대로 본게 맞나요... 데칼 1개 크기도 아니고 습식데칼 1장이 3cm 4cm 라고 치면 본체는 생각보단 좀 작을 것 같습니다 리뷰가 기다려지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맞아요! 이전에 포스팅했던 제품이어서, 대략적인 크기는 알 거라고 속단했네요 ㅠ 관련 사진이랑 이전글 링크 추가했으니 참고해주시길...!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