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오워크샵, 2번째 제품 오라클의 목업 샘플 최신 사진 공개


8월 초에 2번째 신제품으로 오라클(중국어로는 선유; 神谕) 예고했던 중국 모형업체 자오워크샵이 최신 목업 샘플 사진들을 공개했습니다. 첫번째 제품에 이은 두번째 제품이 벌써 목업 샘플까지 나오다니…개발 속도가 빠른 건지, 사전에 미리 준비를 해둔 건지 모르겠지만, 신제품을 기다리는 소비자 입장에서 좋은 소식인 건 분명하네요 ㅎㅎ



최초 디자인 공개 당시에는 "이 기체 닮았다", "저 기체 닮았다" 등 얘기들이 많이 나왔는데, 최종적으론 갸프랑 TR-5 흐라이루의 마개조 버전으로 마무리됐습니다 ^^; 여담이지만, AOZ의 메카닉 디자인을 맡았던 후지오카 켄키(藤岡建機)가 트위터에서 해당 정보 트윗에 좋아요를 눌러주기도 했습니다;; 무슨 의도/의미로 좋아요를 눌러준 건지 궁금하네요 ^^;


ㅋㅋㅋ


이번에 공개된 목업 샘플 사진들은 초기 3D 프린팅 샘플과 여기에 서페를 입힌 샘플 2종류입니다. 아무래도 서페를 입힌 샘플 사진이 상세 디테일이나 조형을 살펴보기엔 더 좋지만, 이전 제품인 리딤과의 크기 비교용으로 2종류의 사진 모두 모아봤습니다 ^^ (* 크기가 25cm로 알려져 있는데, 리딤과 비교해서 보니 크기 차이가 상당하네요)


그럼 아래에 일전에 정리해둔 제품 정보와 이번에 공개된 샘플 사진들 공유드리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제품 정보

1) 크기는 약 25cm(백팩 제외, 발~머리 뿔까지)

2) 초대형 장거리 라이플, 탄창 분리 가능, 변형기믹 탑재

3) 완성품 프레임 채택(구조적 강도 및 포징 활용성 향상)

=> ‘완성품 프레임’이라고만 되어 있는데…합금 표기가 없는 걸 보니, 별도의 플라스틱 프레임을 동봉해서 프레임 조립 없이 바로 완성된 프레임에 조립하는 방식인가 봅니다. 단순히 프레임을 사전 조립한 건지, 아니면 예전에 레진 컨버전킷에서 소체 대신 사용했던 그런 프레임일지는 후속 소식 지켜봐야겠습니다.


4) 전체 무장 파츠에 변형 기믹을 삽입해 모드 변형 구현(파츠 탈착식 아님)

5) 베이스 컬러는 화이트, 부분 부분에 골드 컬러가 사용됩니다.


➤ 최신 목업 샘플 사진
















Share:

댓글 4개:

  1.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기대 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항상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꾸준히 소식 전해드릴게요~!

      삭제
  2. 다반이 8828로 데스티니 소울레드 나온다는데 혹시 나온 정보가 있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아 다반의 데스티니 소울레드는 꽤 오래전부터 소식이 있긴 했었는데...아마 시기의 문제이지 나오는 건 기정사실로 보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현지에 관련 채팅 메시지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었는데...좀 확실한 출처 소식 나오면 한번 소개드릴게요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