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몰드, 이세계 판타지 배경의 1/12 스케일 메카 드래곤 프라모델 제작 중


또 새로운 중국 모형업체가 등장했습니다. 이번에는 1/12 스케일로 메카 드래곤(비룡? 드레이크?) 프라모델 제품을 제작한다고 하는군요.


이세계 판타지 + 메카를 결합해 ‘아우도 리스토어 하트(AUDO RESTORE HEART)’라는 오리지널 IP로 프라모델 제품을 제작, 출시할 예정입니다. 현재 첫 제품의 실루엣이 공개됐네요 ㅎㅎ 


소울몰드 로고


공개된 실루엣 이미지에서 확인되는 제품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이세계 판타지 배경

2) 초극한(* 초대형) 크기

3) 참신한 방식의 메카 

4) 1/12 슈트형 or 세트형 프라모델 가동 모형


챙겨볼 부분은 4번, 슈트형 or 세트형 프라모델이라는 부분에 흥미가 가네요. 중국어 상으로 套装은 슈트와 세트라는 의미를 모두 갖고 있거든요. 아직 제품 정보가 불확실한터라…어느 쪽으로 해석해야 할지 애매하긴 합니다. 슈트라면, 메카 드래곤의 파츠들이 아이언맨 슈트처럼 소체에 장착될 수도 있을 듯하고, 세트라면…다른 제품/파츠와 세트를 이루는 그런 제품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3번에선 ‘참신한 방식의 메카’라고도 언급한터라…추후 공개될 후속 정보들이 기대가 됩니다. 저는 사실 처음 실루엣을 봤을 때는 1/12 걸프라나 6인치 액션피규어가 탑승할 수 있는 제품이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막 드래곤 나이트처럼 말이죠 ㅎㅎ 과연 어떤 제품일런지...후속 소식 한번 지켜보죠~


그나저나 요즘 1/12 걸프라를 제작하는 업체가 늘어나선지…희완사나 기계기적 같은 신흥업체들이 걸프라 탑승이 가능한 공룡/괴수 프라모델 제품을 제작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소울몰드가 더해진 셈이니…나름 중국 모형업계의 색다른 트렌드로 봐도 좋을 듯 하네요 ^^


희완사
- 메카 공룡+걸프라 합본
[제품 정보 정리 링크]

기계기적
- 메카 공룡(합금 프레임 동봉)
[제품 정보 정리 링크]


Share:

댓글 3개:

  1. 쥬라기 공원이 생각나긴 하는데.. 어느 방향이든 시도해야 좋은 프라모델이 생기는 것이라고 생각해서 나쁘지 않은 시도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쥬라기공원 ㅎㅎ 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뭐가 됐든 선택지는 다양해질수록 좋죠 ^^

      삭제
  2. 오호 이제 중국도 인간형 로봇 프라모델 말고 여러 형태를 만들려고 하니 다양한 프라모델을 볼 수 있다니 점점 프라모델의 재미 있어질것 같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