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WC 2023 말레이시아 방문기


근래에 회사와 개인 업무가 몰려서 상당히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해외에 사는터라, 이렇게 바쁜 게 좋은 일은 맞는데…시간이 부족하다보니 어바웃하비 블로그도 거의 밤 늦게서야 이슈 확인, 내용 정리, 포스팅하는 등 예전만큼 신경을 못 쓰고 있답니다 ㅠ ㅠ 


그래도 주말에 9월 7일부터 15일까지 쿠알라룸푸르 쪽 쇼핑몰 KL MYTOWN에서 GBWC 2023이 열린다는 소식을 접해서…어제(일요일) 후다닥 구경하고 왔습니다 ^^; 2019년에 말레이시아 GBWC를 갔었으니, 정말 오랜만이네요…ㅎㅎ






일단 현장에 가보니, 전시장을 구경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더군요. 다만, 쇼핑몰의 중앙 홀 쪽에 전시장 자리를 잡은터라…규모는 생각보다 아담했습니다. 적당한 수준의 작품 전시 부스 공간, 행사가 진행되는 메인 무대, 프라모델 조립교실, 반다이 프라모델 판매장, 반다이 출시 제품 종류별 전시대로 이뤄져 있었습니다. 출품 작품 수는 생각했던 것보다 적었는데...코로나의 여파인건지, 현지의 프라모델 관심도가 줄어든건지...예전에 방문했던 2019년 GBWC 보다 줄어든 느낌이었네요 ^^;





그래도 오랜만에 모델러 분들의 작품을 보니 “오..”, “와…”하면서 쳐다보게 되더군요. 작품들 사진 많이 찍어오긴 했는데…간단하게 몇 장만 투척하고 조만간 정리해서 한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말레이시아 모델러들은 어떤 작품들을 선보였을지 기대해주세요 ㅎ




??








Share:

댓글 4개:

  1. 말레이시아는 색다르게 해석한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다양한 조합으로 멋있게 만들었네요

    답글삭제
  2. 예전부터 아이디어 보면 동남아쪽이 되게 좋더라구요

    답글삭제
  3. 늘 소식 기다리며 매일 들어와 봅니다ㅎㅎ;;
    저도 인스타에 동남아 모델러분들이 많은데, 굉장히 창의적인 분들이 많다고 느낍니다.

    답글삭제
  4. 와;;;;엄청 신기한 조합으로 많드셨는데 멋지네요 ㅎㅎ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