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신성, 신제품 썬더볼트 관련 추가 소식 정리


지난 주말 중국 모형업체 무한신성이 공개한 신제품 썬더볼트와 관련해 현지 커뮤니티에서 확인되는 추가 소식을 정리해봤습니다.


1. 10월 출시가 가능할까?

- 우선 인피니트디멘션에서 1/100 뉴건담 컨버전킷을 담당했던 디자이너 Vulcan이 “중국 국경절(10월 1일) 내에 썬더볼트를 가지고 놀 수 있도록 해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즉, 10월 이전, 혹은 10월 출시를 예고한 셈인데…정말 가능할까요?!



- 일단 가능성은 꽤 높습니다. 업체 쪽에서 그러한 발언에 대한 근거를 뒷받침하듯…제품의 런너 사진도 게재했거든요. 이미 금형 제작 및 사출 테스트까지 끝낸 상태라는 얘긴데, 사진을 보니 중국 업체 중 1티어라고 봐도 좋을만큼 사출 품질이 우수하게 나왔습니다. 다만, 일부 부품은 파츠 분할 없이 그대로 디테일을 뽑아냈는데요. 이건 비용 절감에 치중한 트레일 블레이저 느낌이 나서 살짝 불안하기도 하네요 ㅎㅎ 한번 지켜봅시다 ^^;








2. 가격은?

- 무한신성 측이 가격과 관련해 대답한 댓글을 통해…제품의 가격을 어느 정도 유추해볼 수 있습니다. 한 네티즌이 트레일 블레이저 가격에서 100위안을 더한 가격이 맞는지 댓글을 남겼는데요. 업체 측에서 그렇게 많이 더할 필요 없다고 답변했습니다. 


- 트레일 블레이저의 정식 출시 가격은 189위안이었고, 사전 판매가격은 159위안이었죠. 여기에 100위안을 더하면 너무 비싸다고 했으니…그냥 과감하게 절반인 50위안(근거 없음 ㅋㅋ)만 더해보면 예상 사전 판매가는 209위안 전후가 나옵니다. 여기에 200위안대라는 심리적 저항선을 감안하면 199위안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긴 하네요 ^^;; (* 아직 정해진 가격은 없습니다. 그냥 제 상상…)


위에서 언급한
업체 측의 답변


참고: 썬더볼트 PV 영상


Share:

댓글 3개:

  1. 이제품은 기대가 되는군요 ㅎㅎ

    답글삭제
  2. 이 제품 기대하고 있었는데 벌써 나온다구요? 최소 내년 생각 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오네요 잘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3. 역시 근본 레진회사라 그런지 디자인이나 디테일이 살벌하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