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티안퓨전, 1/100 아포칼립스(프라모델) 합금 파츠 샘플 영상 공개


중국 모형업체 비엔티안퓨전이 1/100 아포칼립스(프라모델)의 합금 파츠 샘플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현지에서 합금 프레임의 숫핀 형태와 강도에 대한 루머가 있었는데, 루머를 불식시키기 위한 영상 같네요. 일단 합금 파츠의 숫핀 전체가 합금으로 제작되어 내구도 및 강도는 확실해보입니다. 


내부 프레임은 일부 합금 파츠, POM, ABS 파츠 조합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그 외, 업체가 네티즌과 주고 받은 댓글을 살펴보니…내부 프레임의 컬러는 건메탈이며, 출시 예정시기는 빠르면 올해 연말, 늦으면 내년 1분기라고 합니다. 대개 이렇게 말하면…내년일 가능성이 아주 높은터라 좀 지켜봐야겠습니다 ^^;;


아래에 업체에서 공개한 합금 파츠 영상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합금 파츠 영상



➤ 제품 정보

- 명칭: 아포칼립스(중국명: 천계)

- 종류: 1/100 프라모델

- 크기: 약 23cm

- 참고사항:

1) 액션 베이스 동봉, LED 유닛은 없음

2) 프레임은 일부 합금 파츠 + POM + ABS 파츠 적용

3) 백팩에 장착되는 판넬은 총 8개 제공

4) 초회 특전: 판넬 파츠 2개 추가 제공

- 출시 예정시기: 빠르면 2023년 4분기, 늦으면 내년 1분기

- 가격: 23X위안 이하


➥ 이전글 참고

- 골드 컬러 런너 도색 효과

- 목업 샘플 사진 및 수정사항 공개


Share:

댓글 2개:

  1. 이 회사 뿐만아니라 다른 회사에서도 해당되는 이야기지만요 마감 기한을 넉넉히 잡은 회사들은 빨리 나오는 경우가 거의 없더라구요 ㅎㅎ 머리속에서 사라질쯤 오겠네요

    답글삭제
  2. 천천히 만들어도좋으니 완성도가 높은게 더좋은듯해요 ㅎㅎ
    중간중간 그래도 만들고있다고 영상도올려주고 좋군요 ㅎㅎ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