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반 1/100 데스티니 건담(메빌 버전), 9월 내 샘플 리뷰 나올 예정


여러차례 다반 신제품에 대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왔던 한 틱톡커가 9월 내로 다반 1/100 데스티니 건담(메빌 버전)의 샘플 리뷰가 나온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틱톡커의 적중률이 상당히 높은만큼 조만간 리뷰용 샘플 발송이 이뤄질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다반이 데스티니 건담을 제작 중이라는 루머는 작년부터 현재까지 계속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렸고, 시기가 확정이 안 되었을 뿐 출시 자체는 기정사실화되어 있었는데요. 윙 건담 화이트 스노우 프렐류드가 8827번이니, 데스티니는 8828번으로 넘버링될 듯 합니다. 


흠…다반의 근래 출시한 제품들로 미뤄보면, 이번에도 전체 런너 사전 도색 처리를 할테고, 메탈빌드를 프라모델화한 제품의 높은 수요, 용도자의 메빌 데스티니 외엔 다른 대체제가 없는터라…가격은 왠지 좀 높게 책정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샘플 리뷰 기다려보겠습니다.


당초 8827번으로
현지에서 예약 받았었으나...
프렐류드가 8827번으로 나왔습니다


Share:

댓글 10개:

  1. 발매하는건 좋은데..그냥 도색은 좀 빼고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요즘에는 기본 적용이 되버린 듯 하네요. 데스티니도 사전 런너 도색으로 나온다면 이젠 정말 기본으로 봐야겠습니다.

      삭제
  2. 그렇지. 나와야지.. 도색빼고.. 가격도 4만원대라면.. 너무늦게 나오기도했네.ㅠㅠ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예전부터 얘기나왔었으니까요. 추가 소식 나오는대로 또 알려드리겠습니다 ^^

      삭제
  3. 뭐 다른걸떠나서 빛날유무라도좀 알려주지 ㄷㄷ
    이번에 안주면 100% 나중에 합본나올테니 그때사는게...
    뉴건담사태를 보면 첫제품구매가 망설여지는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그간 다반의 제품 구성을 보면...빛날은 포함해서 줄 듯합니다. 큼지막한 것들은 포함해주고, 만약에 자잘한 개선 사항이나 해결방안이 있다면, 뉴건담 사태처럼 후속 물량에 반영하지 않을까 싶긴 하네요...

      삭제
  4. 데스티니도 나왔으니까..프리덤 컨셉2도 카피판을 기대해봐도 되는걸까요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요즘은 뭐가 나올지 잘 모르겠어요 ㅋㅋ 그래도 다반이 합금완성품들 프라화는 꾸준히 하고 있는터라...가능성이 없진 않을 듯 합니다. 소식 보이면 알려드릴게요~!

      삭제
  5. 성형사가 자기가 만들어봤던건 만들생각이 없다고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래도 나오면 좋겠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나름 적중률이 높은 소스여서...이번에도 사실이지 않을까 싶어요. 일단 기다려보고 소식 나오면 또 포스팅하겠습니다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