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화토이즈 1/72 데스사이즈 헬(합금완성품) 선행 샘플 현지 리뷰


오늘은 중국 모형업체 리화토이즈의 1/72 데스사이즈 헬(합금완성품) 선행 샘플 현지 리뷰입니다. 2019년에 관련 소식을 접하고 기나긴 코로나 시기를 거쳐…이제 출시가 되는군요 ㅎㅎ;; 업체 입장에서도 꽤 힘든 시간이었을 듯 한데…포기하지 않고 출시한 그 끈기는 인정해줘야 할 듯 하네요.


➤ 제품 정보

- 종류: 1/72 합금완성품

- 가격: 698위안(예약시)

- 출시 예정시기: 9월 하순


서론은 여기까지하고…현지 리뷰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날개(액티브 클록)를 펼치면 볼륨이 확 커지기 때문에 존재감(자리 차지?) 하나는 확실합니다. 무장은 사신 낫과 버스터 실드가 확인되며 각 2개씩 동봉됩니다.


➤ 전체 조형




크기 수치

날개 펼칠 시
좌우 55cm
높이 43cm


그리고 무게는 854g입니다.

사신 낫은 두자루입니다만,
낫의 날 부분 조형이 살짝 다릅니다


➤ 본체


날개를 떼고 나면
전체적으로 슬림한 체형입니다.
마개조를 거치면서 길어지고
곡선, 뾰족 느낌이 더해졌습니다.

포징할 때, 허리 부분을 잡고
해줘야 손이 덜 찔립니다 ^^;




표면은 무광 재질이며
각 부위에 마크들이 적절히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디테일은 많이 쪼개놓진 않았습니다.
보기에 무난한 느낌이네요



➤ 머리 부위


머리 조형은
측면에서 봤을 때, 사악한 신 느낌을 줍니다

얼굴의 노란색 입 부분은
이빨 디테일이라고 하는군요


머리 쪽에는 LED 유닛이 삽입됩니다.
샘플에선 해당 LED 유닛의 밝기가 약해서
정식 출시 때 수정이 있을 것이라고 하네요

* 얼굴 사진 추가
(유튜버 少木示 영상 캡처 이미지)

➤ 가슴 및 팔 부위


팔 가동성은 위로 90도 정도

팔꿈치도 대략 90도 이상 접힙니다
상완 부분은 수평 회전 가능합니다 


어깨 관절은 약 35도 정도
밖으로 빼낼 수 있습니다

손은 전지가동손입니다.
손바닥 부분에는
무장 고정을 위한 돌기가 있고,
손가락 관절 강도는 타이트합니다.

손가락 끝이 뾰족하기 때문에
찔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길!


(* 사진을 확대해서 보면,
표면이 고르지 않고,
찍힘이나 울퉁불퉁한 부분들이
보이긴 하네요)

대형 백팩으로 인해
허리의 전후 가동 폭이 적은 편입니다


좌우 가동 범위

허리 수평 회전은
가동 간섭이 없습니다

액션베이스의 조인트 파츠는
엉덩이 안쪽(고관절 쪽)에 꽂는 구조여서
상당히 안정적인 고정이 가능합니다



➤ 스커트 및 다리 부위


스커트 가동 범위

사이드 스커트는 사진처럼
전개 기믹이 무장 파츠(버스터 실드)로
교체 가능합니다


기믹 전개 포징입니다.
중간에 이펙트 파츠를 넣을 수 있네요


다리는 꽤나 슬림한 모습입니다.
살짝 철혈 쪽 기체 느낌도 나네요



발바닥에도 디테일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 무게 중심과 안정적인 접지를 위한
금속 파츠로 보이네요)
 

다리 가동 범위 체크

최대한 접힐 때 무릎 장갑이
연동됩니다


➤ 무장 및 날개 부위

각 합금 관절의 관절 강도 자체는
상당히 좋지만,
낫의 크기가 상당히 크기 때문에
낫을 든 포징을 할 때
좀 신경을 쓰긴 해야 합니다


날개 안쪽 부위는
색 분할 도색이 되어 있으며
각 관절은 약 35도 정도 펼쳐집니다.
날개 쪽 관절 강도도 모두 괜찮습니다




백팩(날개) 중앙의 좌우 관절은
합금 파츠로 되어 있습니다

액티브 클록의 디펜스 형태 구현도
가능합니다.

➤ 포징 사진




Share:

댓글 8개:

  1. 저리 보면 잘 나온거 같은데 다른곳에 돌아다니는 얼굴 사진 보고 패스 했네요.... 건담눈이 아니라 파충류 같은 동그란 눈을 넣어서 정면 얼굴 진짜 이상하더라구요.

    답글삭제
  2. 얼굴 정면 샷을 교묘하게 공개를 안하고 있군요 ㅎㅎ

    답글삭제
  3. 얼굴 빼고는 좋은데 얼굴 때문에 구매욕이 사라지네 아쉽다..

    답글삭제
    답글
    1. 헛...얼굴 평들이 안 좋군요. 요 리뷰만 급하게 번역해서 정리하다보니;; 외출 후 돌아와서 다른 리뷰 쪽 얼굴 사진들을 업데이트해놔야겠습니다

      삭제
  4. 원작하고 너무 달라서 거부감이 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아무래도 마개조 제품이다보니 평이 많이 갈리고 있네요. 사실 품질 좋게 나오는 게 더 우선이긴 합니다 ㅎㅎ

      삭제
  5. 레기루스에 검은색으로 색만 바꾼 느낌이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