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신성, 썬더볼트 공식작례 공개…10월 상순, 198위안 출시!


오…무한신성에서 썬더볼트의 공식 작례를 공개했습니다. 동시에 출시 정보도 나왔는데요. 앞서 정리해드렸던 추가 소식대로 10월 상순경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198위안으로 책정됐습니다. 캬…빠릅니다!



아래에 현재까지 확인되는 제품 정보 및 공식 작례 사진들 정리드리니 참고하세요 ^^


➤ 제품 정보

- 명칭: 썬더볼트

- 종류: 프라모델(1/100)

- 크기: 약 20.5cm

- 런너 수량: 29장

- 구성품: 런너, 전용 베이스, 설명서, 고품질 습식 데칼, 메탈릭 스티커, 베이스용 카드

- 초회 특전: 투명 클리어 런너 1장

- 가격: 198위안

- 출시 예정시기: 10월 상순


➤ 공식 작례

- 도색/무광 처리 없이 습식 데칼과 먹선 작업만 이뤄진 상태인데, 지난번 트레일 블레이저에 비해 전체적으로 파츠 분할을 통한 색 분할이 늘어난 모습입니다. 습식 데칼과 메탈릭 스티커 효과도 꽤 괜찮아 보이네요.


- 머리는 살짝 독수리 오형제가 생각나긴 합니다 ^^; 호불호가 좀 있을 듯...


- 신경써서 만든 내부 프레임의 디테일들이 얼추 다 가려져서 아쉽긴 하지만, 요즘은 내부 프레임을 간소화하는 추세인지라 조립할 때 보는 재미는 있을 것 같습니다.












Share:

댓글 2개:

  1. 확실히 저번 영상에서 봤었을때 완성이 거의다 된 느낌이였는데 그게 맞았나봅니다 빠르게 신청하면 한국분들은 10월 말~ 11월초쯤은 받을 수 있겠네요 만들어 보고 싶어요

    답글삭제
  2. 무한신성은 저런 쌍발캐논을 참좋아하네요 ㅋㅋ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