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신성 썬더볼트(프라모델) 현지 샘플 리뷰 - #2 프레임 및 가동성


중국 모형 리뷰어 98형이 무한신성 썬더볼트의 내부 프레임 완성 사진과 가동성 체크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이번 신규 라인업인 RMD가 내부 프레임에 신경을 많이 썼다더니…확실히 티가 나네요. 프레임 간소화가 추세가 되어 가고 있는 요즘에 완전한 내부 프레임을 디자인한 게 인상적입니다.


98형의 평을 살펴보면…미적인 부분과 실용적인 부분을 모두 갖춘 디자인이며, 풍부한 디테일과 패널라인 외에 허리의 다중 관절 가동, 다리 쪽 연동 기믹 등 가동성 부분도 꼼꼼하게 신경썼다고 하네요. 조립 손맛이 기대되는군요 ㅎㅎ


아래에 98형이 공개한 내부 프레임 완성 사진 및 가동성 움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1. 내부 프레임 완성 사진









2. 가동성 체크 움짤





Share:

댓글 2개:

  1. 무한신성은 어느정도 감을 잡았다는 느낌이 들어요 가동범위가 좋네요

    답글삭제
  2. 구매했는데 얼른 받아보고싶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