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니코어, 1/72 GP01 제피랜서스(육지형) 내부 프레임 사진 공개


메카니코어가 제품 사진들을 공개하기 시작했네요. 이번에는 제피랜서스(육지 사양)의 내부 프레임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항상 그렇듯 조립성에 문제가 있을 뿐…디테일은 아주 촘촘하게 다 들어가 있는 모습입니다 ㅎㅎ


내부 프레임 나왔으니 외부 장갑 입힌 사진, 무장 사진, 포징 사진, 제피랜서스 풀버니언 파츠 교체 장착 사진 등…한동안 제품 공개 게시글이 좀 올라오겠군요 ㅎㅎ 계속 지켜보고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아래에 내부 프레임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2개:

  1. 디테일 살벌하네요 그래도 올해 안에 나올지는 지켜봐야 할것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맞습니다 ㅎㅎ 벌써 3번째 출시 지연이어서...4번째가 있을 수도 있어요 ㅋㅋ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