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모형, 1/72 버서크 퓨러(프리덤 날개 버전) 출시 예정


ZZA모형도 상당히 바쁘군요. 블루프레임에 이어서 이번엔 공룡 신제품을 공개했습니다. 그런데 이 공룡 신제품이 좀 재밌네요. 일전에 ZA모형에서 버서크 퓨러(건담 G3 컬러 버전)을 내놨었는데…이번에는 버서크 퓨러에 프리덤 건담의 날개와 무장이 더해졌습니다. 이러면 다음번에는 데스티니 날개가 장착될지도 모를 일이네요 ^^;; 


제품 정보를 살펴보면, 출시 예정시기는 올해 4분기이고, 외부 장갑과 백팩(윙/무장 파츠)은 모두 신규 조형입니다. 부품 수, 런너 수는 이전 버스크 퓨러 G3 컬러 버전과 비슷한 수준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격은 218위안입니다.


아래에 목업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중국 모형업체가 이런 형태로
건담과 조이드의 콜라보를
성사시키는군요 ㅎㅎ;;

이것 참...
"조이드는 자유다!"






Share:

댓글 1개:

  1. 공룡인데 잘 생겼네요 색칠한 것도 궁금해집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