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모형 1/72 버서크 퓨러(프리덤 날개 버전) 현지 리뷰 - 조립 완성


오늘은 ZZA모형 1/72 버서크 퓨러(프리덤 날개 버전)의 현지 리뷰 두번째입니다. 이번 리뷰는 중국 모형 리뷰어 전따꺼의 리뷰이며 조립평보다는 프레임 형태, 각 부위 상세 디테일과 구조 사진, 전체 조립 완성 사진 위주로 정리해봤습니다. 뜬금없는 프리덤 날개 이식이긴 한데…꽤 괜찮아 보이네요 ㅎㅎ 


1. 프레임 형태











2. 각 부위 상세 사진

1) 머리







2) 몸통(어깨/목)



어깨-팔

등/척추

3) 다리 






스러스터 부분 전개 가동됩니다


뒷발톱(?)은 아래처럼 내려서
접지력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4) 꼬리





장갑 버스트도 가능하군요


5) 프리덤 윙&백팩



조형은 프리덤과 비슷하지만
구조와 디테일은 완전히 다릅니다

프리덤에서 플라즈마 빔 포는
윙 바인더 사이에 위치해있지만,
해당 제품에서는 따로 떼서 장착됩니다

빔 포는 이렇게
조인트 파츠에 그대로 꽂아집니다

개별적으로 가동도 가능합니다

다만, 관절 가동시 위 사진처럼
파츠가 벌어질 수 있습니다.
해당 부위는 살짝 순접해주면 좋습니다






1/100 MG 프리덤 2.0(하)과 비교 사진

윙을 MG에 장착한 모습
- 1/100 보다는 크고...

1/72 데스티니(중국)에 장착하면 비교적 잘 맞습니다

조준경 부분도 색 분할이 되어 있습니다.
파란색 파츠인데...클리어 파츠였으면
더 좋았을 듯 하네요

.




포신에는 별다른 기믹이 없고,
뒷쪽(검은색-파란색 파츠)은
뒤쪽으로 당겨서 펼칠 수 있습니다







3. 조립 완성 사진










Share:

댓글 3개:

  1. 개인적으로 zza모형 좋죠. 디테일. 가격. 어디 하나 흠 잡을때가 없네요.. 아쉬운건 후속모델 소식이 없어서 참 아쉽네요.

    답글삭제
  2. 퀄리티가 굉장하네요 멋있습니다

    답글삭제
  3. 이것도 잘나오긴 잘나온것 같네요 그런데 무겐 재판좀 ㅠㅠ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