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티안퓨전, 1/100 아포칼립스(프라모델) 가격 확정…초회판 236위안


그간 예약 물량 및 개발/생산 비용을 고려해 가격을 책정하겠다며, 상세 가격 공개를 미뤄온 비엔티안퓨전에서 드디어 1/100 아포칼립스(프라모델)의 가격을 공개했습니다. 초회 물량이라는 단서를 붙이긴 했는데, 일단 가격은 236위안으로 책정됐습니다.


풍성하고 참신한 구조의 백팩(윙/판넬)과 일부 합금 파츠가 포함된 프레임(합금+POM+ABS 조합)을 감안하면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가격 책정으로 보이네요. 흠…아직 품질 검증이 안 된 업체이고, 상당히 활발하게 소통해오던 제품 공개 초반과 달리 근래에는 소식이 뜸한 모습이 살짝 우려스럽긴 하군요 ^^;; 


그 외, 출시 예정 시기는 원래 4분기였습니다. 다만, 초회판 예약기간이 11월 17일까지인지라…왠지 올해 안에는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끝으로 아래에 합금 적용된 프레임 샘플 사진과 제품 정보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 추가: 합금 적용 프레임은 일부 사전 조립된 상태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 제품 정보

- 명칭: 아포칼립스(중국명: 천계)

- 종류: 1/100 프라모델

- 크기: 약 23cm

- 참고사항:

1) 액션 베이스 동봉, LED 유닛은 없음

2) 프레임은 일부 합금 파츠 + POM + ABS 파츠 적용(일부 사전 조립 상태로 출시)

3) 백팩에 장착되는 판넬은 총 8개 제공

4) 초회 특전: 판넬 파츠 2개 추가 제공

- 출시 예정시기: 2023년 4분기

- 가격: 236위안


Share:

댓글 6개:

  1. 기대중인 제품이긴한데
    제네시스 소장판, 성멸에 이어서
    이것까지 망작으로 나오면
    중국제 프라는 이제 정말 못믿을것 같아요ㅠㅠ

    답글삭제
  2. 소식이 늦어서 설마 했더니 역시는 역시네요 내년에 나올것같았어요 차라리 늦게 나오더라도 조금 더 신경써줬으면 좋겠네요 낙지만 아니면 좋아요

    답글삭제
  3. 흠 업체에서 가격을 이제서야 공개했는데 이미 예약을 받고 있던 국내샵들은 무슨 근거로 가격을 정해서 예약받고 있었는지 궁금하네요 차액도 꽤 큰데 차액 환불같은것도 안해줄테고..ㅎㅎ

    답글삭제
  4. 디자인 때부터 마음에 들었던 녀석이긴 한데 등짐에만 스탠드 3개가 붙어있는 모습에 심상치않음을 느껴서 리뷰가 나와봐야 그제서야 구입할지 결정할거 같네요ㅎㅎㅎ;;

    답글삭제
  5. 아.. 올해 대륙제는 자체ip가 너무 많아서 예약을 한건지 안한건지도 이제 기억이 안나네요.ㅜㅜ

    답글삭제
  6. 개인적으로 내년 봄 전에는 나왔으면 하는 녀석인데 디자인 하나는 최고 인것 같아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