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변장혼(FISSION CRAFTSMAN SOUL), 연멸(프라모델) 도색작 사진


오늘 오전에 새로운 업체 열변장혼(裂变匠魂; FISSION CRAFTSMAN SOUL)의 첫 제품 연멸(湮灭)의 공식 사진을 소개드렸는데요. 현지에 한 모형공방에서 해당 제품의 도색작 사진을 업로드했네요 ㅎ


어떻게 제품을 얻었는지는 모르겠지만…업로드 된 도색작 사진의 배경이 밝은 색이고, 습식 데칼도 적어서, 업체의 공식 사진보다 좀 더 자세하게 조형, 실루엣 및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관련 사진 공유드리니, 해당 제품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해당 업체 및 제품 정보는 이전글 참고하세요!

- 또 새로운 업체 등장…열변장혼(FISSION CRAFTSMAN SOUL), 첫 제품 '연멸' 프라모델 공식 사진 공개


Share:

댓글 6개:

  1. 벌써 완성품이 돌아다닐정도인가요 신기하네요 멋있습니다 가격은 좀 나갈 것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어떤 경로인지는 밝히지 않아서 모르겠습니다 ^^; 저는 초회 특전이 엄청 좋은 게 아니라면...좀 지켜보고 구입할 것 같습니다. 사실 요즘 살 게 많아서...지혜로운 소비가 필요하네요 ㅠ ㅠ

      삭제
  2. 아래 사진이랑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원래 도색작이 더 멋있어야되는데... 공식사진이 너무 잘 나왔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뒷배경이 밝아서 디테일이랑 실루엣을 좀 더 디테일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까요. 흠...순조 사진 나오면 비교해보기 좋을 듯 한데...혹시 나오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삭제
  3. 이런중국산 키트들을 구매가능한곳이 있을까요? 한번 접해보고싶은데 구매할수있는곳을모르겠네요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이구...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다른 댓글에 답변 드리긴 했는데, 국내에 NEWTYPE이라는 네이버 쇼핑몰이 있다고 합니다. 많이들 쓰신다고..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