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신성, PMD(Perfaction Metal Design)의 두번째 제품 ‘서광’ 공개 예정


무한신성에서 차기작 ’서광(曙光)’의 실루엣 이미지를 게재하면서,동시에 오늘 저녁 6시에 목업 샘플을 공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썬더볼트가 10월에 출시가 됐는데, 1달만에 다시 신제품을 선보이다니…무한신성의 개발 속도는 칭찬해줄만 하네요. 


업체 측은 이번 제품에 대해 PMD(Perfaction Metal Design) 라인업의 2번째 제품이라고 소개했는데요. ‘완벽한 메탈 디자인’이라는 라인업 이름처럼 합금 프레임이 포함된 룰링(재결)과 같은 라인업의 후속 제품입니다. 우선 아래 실루엣 이미지 보시죠 ^^



1. 이미지에 쓰인 문구 

- 우선 공개된 이미지에 쓰인 문구를 해석해봤습니다. 


“기사 위를 뒤덮은 성스러운 광휘의 금빛이 마치 승리의 서광과 같다”


- ‘기사’, ‘성스러운 광휘’, ‘금빛’이라는 단어가 눈에 띄는데…뭔가 컬러 쪽에서 골드 컬러가 포인트가 될 것 같기도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게 아니라면, 중국에서 ‘이지스 건담’을 ‘성스러운 방패’로 표현하는터라…디자인 베이스가 이지스 건담일 가능성도 있어보이네요. 


2. But, 실루엣은 이미 파훼됐다

- 6시 공개를 기다려봐야겠지만, 실루엣이 너무 일치해서…확실해보입니다. 능력자 분이 이미 실루엣을 꿰뚫어버렸네요 ^^; 현지에선 중국 레진업체의 이클립스 컨버전킷 디자인과 비슷해보인다는 반응이 있군요.


어떠신가요?!


무한신성의 신제품은 중국 시간 6시, 한국 시간은 7시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상당히 빠른 템포로 신제품을 공개, 출시하는 무한신성인만큼 꽤나 빠른 시일 내에 또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겠네요. 과연...한번 기다려봅시다 ^^


➥ [참고: 무한신성의 라인업별 제품]

UMD(ULTIMATE MINUTIA DESIGNS) - 트레일 블레이저

RMD(REAL MINUTIA DESIGNS)- 썬더볼트

PMD(Perfaction Metal Design) - 룰링(재결), 서광


Share:

댓글 2개:

  1. 제가 느끼기엔 제네시스 에서 좀 빼고 이것저것 추가한 느낌이 들어요 기존 제네시스 트레일블레이져? 썬더볼트 와 다르게 백팩을 줄이고 본체를 강화시키는 쪽으로 만드는 것 같아요 여러가지 시도 하는것 같은데 발에 뿔은 좀.. 너무 투머치 하지않나 싶긴한데 머 듬직듬직하게 생긴게 맘에 들기도 하고 봐야 알겠네요

    답글삭제
  2. 메탈 프레임인가 보네요.
    메탈 프레임인 만큼 등짐도 컸으면 좋겠습니다.
    역시 메탈이 제 맛이죠!!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