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장전, 적귀약·청성(프라모델) 샘플 조립 완성 사진 공개


바로 이전 포스팅에서 중국 모형업체 명장전이 적귀약·청성(프라모델)의 샘플 사출 및 조립 테스트를 진행 중이라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업체에서 이어서 샘플 조립 완성 사진을 대거 공개했습니다 ^^


명장전 측은 일단 테스트 사출된 샘플 자체에 큰 문제가 없기 때문에 분명 빠르게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네요. 좋은 품질로 출시되길 기대해봅니다. 


그럼 아래에 조립 완성된 적귀약 청성의 본체와 일부 무장의 테스트 샘플 사진 및 사진 설명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 특전으로 제공되는 불꽃 이펙트 베이스, 귀면 비트 무장 및 이펙트 파츠는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1. 샘플 조립 사진



창, 검, 총 등 무장이 풍성합니다.
무장들을 백팩 쪽에 거치할 수 있긴 한데
어깨 장갑 포함해서 하중이 무거울 같아서
관절 강도가 좀 우려됩니다.
POM 소재로 제작된 내부 프레임이
어떨지 지켜봐야겠네요








얼굴 파츠는 3종이 동봉되며
취향에 따라 선택 조립할 수 있습니다




2. 제품 정보

- 명칭: 적귀약·청성

- 종류: 프라모델

- 크기: 약 23cm

- 특이사항: 내부 프레임 완성품 동봉(합금 없이 POM 소재만 사용), 얼굴 파츠는 총 3종이 제공되어 선택 조립 가능함

- 특전: 불꽃 이펙트 베이스, 낫 형태의 이펙트 파츠, 귀면 비트 무장 이펙트 파츠(2개)

- 가격: 198위안

- 출시 예정시기: 2023년 4분기


Share:

댓글 2개:

  1. 이 다음은 리뷰어들이 어떻게 평가 해주냐 같은데 기대 됩니다

    답글삭제
  2. 괜찮게 잘 나오길 바랄 뿐이네요 ㅋㅋ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