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모형, 철창모형 스타 디스트로이어용 교체 파츠 제품


철창모형의 첫 프라모델 제품인 스타 디스트로이어…예전 YJ랜드의 어메이징 엑시아 레진킷과 유사한 조형으로 나온터라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현지에선 부정적인 평가가 많더군요 ㅠ ㅠ 업체 측에선 현지 리뷰어들의 피드백을 대거 수정했다고 공지까지 했었는데, 양산품 품질이 기대에 못 미친터라…차기 제품들도 좀 걱정이 됩니다.


이런 가운데, RS모형이라는 곳에서 스타 디스트로이어용 교체 파츠 제품(프라모델)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전체적으로 어메이징 엑시아 조형에 맞는 뿔, 마스크, 가슴/무릎 외부 장갑, 다크매터 조형의 뾰족한 발끝 파츠가 동봉되고, 특전으로 다크매터 엑시아 뿔도 포함된다고 합니다. 가격은 타오바오 기준으로 약 24위안 전후네요.


아래에 런너 샘플 및 적용 사진 공유드리니…혹~시라도 관심 있으신 분 계시면 참고하세요.


마스크는 추후 공개 예정입니다

교체 사진(좌측)








Share:

댓글 2개:

  1. 저는 성멸 지금 조립중에 있는데 생각했던것보다 안맞는 부분도 많아서 깍아서 조립하고 니퍼도 사용하며 접착제도 쓰고 스티커는 하나는 또 어디갔으며 종이랑 같이 붙어서 떨어지는 부분도 있고 뭔가 탈이 많네요 무사히 다 조립할수 있을지가 걱정됩니다 이쁘긴이쁜데 생각보다 조립이 별로라 아쉽습니다 보완 할게 많아요

    답글삭제
  2. 아직 조립은안했는데 이거도 추가구매해서 만드는게 좋을꺼같긴하네요 ㅎㅎ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