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쇼는 블리츠웨이와 진 겟타-1 콜라보, CCS TOYS는 건버스터 제작 중!


요 근래 몇년을 보니, 중국 업체들의 합금완성품 분야 성장세가 정말 무섭네요. 다른 국가의 경쟁업체 대비 저렴한 가격, 오리지널 디자인, 가성비 좋은 퀄리티 등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특히, 리파인이 가미한 고급 정식 라이선스 제품들은 강력한 IP 파워와 마니아층 때문에 더욱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오늘은 모쇼의 <진 겟타로보 세계 최후의 날> 진 겟타-1과 CCS TOYS의 <톱을 노려라! 건버스터>의 건버스터 소식을 모아서 정리했습니다. 


1. 모쇼 X 블리츠웨이 - 진 겟타1

- 어제(16일) 공개된 소식으로 모쇼가 블리츠웨이와 콜라보로 진 겟타-1을 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PV도 함께 공개됐으며, 합금완성품의 새로운 트렌드를 불러일으키겠다고 밝힌만큼 어떤 고품질의 진 겟타-1이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 현재 가격은 미정이며, 예약 및 판매는 내년 3월 예약, 5~6월 출시 계획을 잡고 있네요. 







[콜라보 소개 및 PV 영상]


2. CCS TOYS - 건버스터

- 개인적으로 명작이라고 생각하는 애니메이션이고 80년대 작품이라고 생각할 수 없을만큼 멋진 메카 디자인의 건버스터입니다. 이미 몇달전부터 CCS TOYS에서 제작 중인 샘플 사진이 나왔고, 어제는 세부 기믹 및 디테일을 보여주는 일부 영상이 공개가 됐습니다. 합체나 변형 구현은 없는 듯 한데…그럼에도 디테일, 기믹, 가동성이 상당히 기대되는 제품으로 보입니다.


- 기믹 영상을 정리하다가 삘 받아서 애니메이션 영상과 이전 샘플 사진, 기믹 영상 같이 편집해서 영상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옛날 생각 많이 나네요 ㅋㅋ



Share:

댓글 1개:

  1. 정말 좋아하는 작품인데 ccs 건버스터도 역대급으로 나올것 같아서 더더욱 기대되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