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모형업체 초모력(SUPER), 1/100 스타게이저 프라모델 제작 중!


새로운 모형업체가 등장했습니다. 초모력(超模力), 영어로는 ‘SUPER’라고 표기된 업체인데요. 무려 스타게이저를 1/100 프라모델로 제작 중이라고 하는군요! 요즘 신흥업체들의 제품 품질이 아쉽긴 하지만…일단 그런 걱정은 접어두고 스타게이저가 1/100 프라모델로 나온다니 반갑다는 생각이 먼저 듭니다 ㅎㅎ


다만, 현 시점에서 실물 사진 공개는 없고, CG 이미지들만 게재해둔터라…자세한 제작 상황이나 조형, 구성 등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래에 업체가 밝힌 제품 정보들과 CG 이미지 정리해봤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제품 정보

1) 1/100 스타게이저(프라모델)

2) (* 이름이 어려워서…매번 포스팅할 때마다 나무위키를 찾아보는) 부아튀르 뤼미에르(빔 훌라후프?) 이펙트 파츠 동봉. 다만 일반적인 형태는 아닐 것이라고 함

3) 합금 프레임 없음

4) 크기는 머리까지 19cm 가까이 될 것

5) 빙고스튜디오의 스타게이저 레진킷과는 관계 없음(* 흠...과연?)

6) 빠르면 내년 1월 출시 예정(* 사실이라면 곧 실물 사진도 공개될 듯 하네요)


➤ 제품 CG 이미지







Share:

댓글 18개:

  1. 뭔가 뭔가 어디서 많이 본듯한 기체인데 흠... 일단 지켜보죠

    답글삭제
    답글
    1. 시드 외전에 나오는 스타게이저 건담인데 HG 밖에 안나왔던거 카피킷 내는거 같네요.

      삭제
    2. 진짜 많은 사람들이 1/100 로 원하는 기체지만 기약도 없는 기체죠
      이렇게 카피로라도 나오는게 감지덕지 인듯

      삭제
  2. 정보가 적게 풀려있어 혹시나 하고 들어와봤는데 역시나 지지마라님이 올려주셨네요! 빠른 정보 감사하고 늘 잘보고 있습니다 화이팅!

    답글삭제
    답글
    1. 추가 소식 나오는대로 또 소개드릴게요 ^^

      삭제
  3. 스타게이저는 환영인데 업체가 아직 불안하네요. 좀더 지켜봐야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아직은 이미지 뿐이어서...실물이나 샘플 런너를 우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삭제
  4. 용도자 복귀작이라는 이야기가 있던데, 확인 가능하실까요?

    답글삭제
    답글
    1. 루머가 많아서...인피니트디멘션의 다른 프라모델 업체라는 루머도 있습니다 ㅠ ㅠ

      삭제
  5. 이거 타오바오서 판매하는 곳도 없던데...
    알수 있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이번에 CG 이미지만 달랑 나온터라...뭔가 실물이라도 나와야 타오바오에 올라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은 업체 쪽에서 밝힌 내용과 CG 이미지만 있네요...

      삭제
  6. 오오..대박.. 여기서. 다른. 시드mg킷들까지 . .하면 좋을뜻한데.. 시데 기체들..

    답글삭제
    답글
    1. 첫 제품 개시도 안 했으니, 일단 제품 나오는 것부터 기다려보시죠 ㅎㅎ

      삭제
  7. 저 발광 라인기믹을 어떻게 구현했을까 궁금하네요 클리어파츠안에 금박스티커는 아니겠지~

    답글삭제
    답글
    1. 엇 오늘 목업 사진이 나와서 업데이트했습니다 ^^ 다행히 골드 컬러의 파츠 분할로 색 분할을 구현해놨습니다. 멋집니닷!

      삭제
  8. 화모선(?)도 그렇고 이상하리만치 신규업체들이 올해 많이 나오네요. 다들 공개된 정보만 보면 몇년씩 굴러본 짬밥의 이상힌 신입들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수년 간 다양한 중국 모형업체들도 등장했다가 사라지고를 반복하는 과정에서 경력이 쌓인 제작자, 기술자들이 많아졌고...신흥업체로도 경력자들이 흘러들어가면서 이제는 '경력 있는 신입' 업체가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삭제
  9. 드래곤 모모카가 잡혀가기전 다음 출시 힌트가 이거 아니었나요? ㄷㄷ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