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뉴클리어, XH04 나타(프라모델) 선행 예약 판매 예정


최근 오리지널 IP 성갑혼장전의 양산기인 위원식-학원기를 선보인 모터뉴클리어가 다시 원래의 뾰족이(?)로 돌아왔군요. 이번에는 MNP-XH04 나타입니다. 예전부터 업체의 제작/출시 리스트에 있던 녀석인데, 내일부터 중국 샤오망(小芒) 앱을 통해 선행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199위안이네요.


동시에 샘플 실물 사진 2장도 공개됐습니다. 나타는 서유기와 봉신연의 등에 등장하는 신인데 나타의 설정에 따라 팔 6개와 화첨창, 풍화륜, 혼천릉 등이 다양한 보패들이 메카화되어 구현됐네요. 아래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Share:

댓글 6개:

  1. 이쁘긴 한데.. 파손이 엄청 잘될 것 같습니다ㅎㅎ;;;

    답글삭제
  2. 잘 나오긴했는데 발 이펙트 때매 자력으론 못 서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이펙트 파츠를 발바닥에 붙이는 건지, 액션베이스에 붙여서 위치 맞춰 올리는 느낌인건지 모르겠네요. 뭔가 달리는 게 많아서 베이스 없이 자립은 좀 애매해 보입니다 ㅎ

      삭제
  3. 합금완성품 중에 이제 흑룡만 남은 것 같은데 얘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모터뉴클리어가 벌려 놓은 게 많아서...ㅠ ㅠ 기다려보시죠!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