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모형, 1/100 하이퍼 메가 바주카 런처(완성품) 출시 예정


HN모형(HN MODEL)이라는 곳에서 1/100 하이퍼 메가 바주카 런처를 완성품으로 출시한다고 하는군요. 프리미엄 반다이 한정으로 나왔던 RG 하이뉴 건담의 하이퍼 메가 바주카 런처 조형에 디테일을 더해 1/100으로 만들었네요. 길이는 38cm, 표면은 도색 처리되어 있습니다.


현지의 간단 리뷰평을 살펴보니, 완성도는 꽤 괜찮지만, 별다른 추가 기믹은 없다고 합니다. 워낙 커서 포징이 힘들지만…그래도 하이뉴 건담 옆에 세워두면 꽤 멋져보이는군요. 그리고 기존 RG 하이퍼 메가 바주카 런처가 상당히 수수하게 나왔던만큼, 색분할과 디테일이 추가됐음에도 별다른 조립이 필요없는 완성품이 괜찮은 것 같기도 하네요.


아래에 模魂志의 간략한 리뷰 사진 및 코멘트들 정리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 계시면 참고하세요~! (* 가격은 165위안, 출시 시기는 11~12월, 올해 안입니다)



샘플이어서
아직 정식 패키지 박스는 없습니다

[내용물]
하이퍼 메가 바주카 런처1개
스탠드 1개







조준경, 포구 등 세세한 디테일이 추가됐고
메탈릭 부분 도색 파츠도 있습니다.
완성도 있게 나왔네요










유일한 가동 기믹
고정용 파츠로
하이뉴 건담의 어깨 장갑에
걸어서 고정성을 높여줍니다



Share:

댓글 5개:

  1. 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예약준비해야겠음

    답글삭제
  2. 배터리와 케이블은 없는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양산품 구성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일단 샘플에선 런처와 스탠드만 있다고 합니다 ^^

      삭제
  3. aok꺼 그대로 복사했네요 ㅋㅋㅋ 인젝션이면 무게문제가 해결되서 이게 더 좋을거같아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