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티안퓨전, 1/100 아포칼립스(프라모델) 구성품 공개


비엔티안퓨전이 1/100 아포칼립스(프라모델)의 전체 구성품을 공개했습니다. 본체 외에 궤도 형태의 백팩과 8개의 판넬 파츠, 조형손, 이펙트 파츠, 액션베이스(바닥 카드 포함) 및 지지대, 습식 데칼 등 꽤나 풍성한 구성입니다. 



그런데 공개된 이미지에서 눈여겨볼 부분이 있습니다. 기존 초회 특전이었던 판넬 파츠 2개 외에 아직 미공개된 시크릿 특전이 추가됐네요. 시크릿 특전이라…마땅히 떠오르는 건 없는데, 구미가 당길만한 아이템일지 궁금하군요 ^^;


업체가 활발하게 제작 과정을 공유하고, 네티즌과 소통해왔던 초기와 다르게…근래에 뭔가 뜸해진 느낌이 있어서 조금 걱정이 됩니다. 거기다 얼마전 처음 프라모델을 출시했던 철창모형의 스타 디스트로이어가 상당히 부정적인 평가를 받은터라…마찬가지로 첫 제품을 출시하는 업체들이라면 일단 의심의 눈초리로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신선하고 독특한 백팩과 판넬 구조로 기대를 모았던 제품인만큼…마지막까지 품질에 신경써서 잘 출시해주길 바래보죠!


➤ 제품 정보

- 명칭: 아포칼립스(중국명: 천계)

- 종류: 1/100 프라모델

- 크기: 약 23cm

- 참고사항:

1) 액션 베이스 동봉, LED 유닛은 없음

2) 프레임은 일부 합금 파츠 + POM + ABS 파츠 적용(일부 사전 조립 상태로 출시)

3) 백팩에 장착되는 판넬은 총 8개 제공

4) 초회 특전: 판넬 파츠 2개 추가 제공

- 출시 예정시기: 2023년 4분기(일단은…4분기)

- 가격: 236위안


Share:

댓글 7개:

  1. 소식이 들려오지않아 궁금했었는데 무슨 또 특전 추가한다고... 저는 개인적으로 이왕 늦어진거 한달은 더 기다려도 되니 제발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2. 제발 성멸꼴은 안나길...ㅠㅠ
    철창은 무슨 피드백 받아서 수정하니 어쩌구 했던건 대체 뭔짓거리였는지...

    답글삭제
    답글
    1. 동감입니다 ㅠ ㅠ 저는 그 피드백 번역해서 정리하면서 얘들은 뭔가 진심이구나 이렇게 생각했는데...참..

      삭제
  3.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4. 결국 못참고 타오바오까지 기어가서 이리저리 예구를 하긴 했는데... 중간에 실명인증 이슈로 예구가 힘들면 24년 4월이나 5월에 일반판 사라고 추천을 하시더라구요. 생각보다 많이 늦어지는 것 같아가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

    답글삭제
  5. 드디어 나올려나 보네요 ㅋㅋ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