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창완, 에이펙스 시큐리티 걸프라 라인업 첫 제품 하흠의 목업 샘플 공개


신흥 중국 모형업체 일리창완에서 ‘에이펙스 시큐리티’의 하흠 목업 샘플을 공개했습니다. 하흠은 에이펙스 시큐리티를 구성하는 4명의 캐릭터 ‘The Four’ 중 한 명으로 거대 암 파츠를 장착해 탱커 역할을 맡고 있답니다 ^^


거대 강화 암 파츠는 걸프라 본체의 몇배나 되는 볼륨감이며, 후면부에는 꽤 디테일 괜찮은 백팩과 버니어 파츠 등이 보입니다 ㅎ 지난번 기갑 메카(프라모델) 판구처럼 느낌은 꽤 좋네요. 품질에 신경써서 잘 나오길 기대해봅니다 ^^


아래 목업 샘플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가격, 출시시기는 미정입니다)











Share:

댓글 2개:

  1. 솔직하게 구현이 가능하면 괜찮을것 같은데 저 빈약한 다리로 저 무거운 두팔을 사용 할수 있을지가 의문이네요 걸프라 하체 허리라인 안에 합금으로 단단하게 처리하지않는이상 베이스는 필수 일것 같아요 거기다가 걸프라는 얼굴과 헤어가 중요해서 나와봐야 겠네요

    답글삭제
  2. 저 외장 파츠들만 합체하는 것도 재미있겠네요 ㅋㅋ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