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오워크샵, 차기작 오라클(선유)의 머리 및 마스크 디자인 공개


중국 모형업체 자오워크샵이 차기작 오라클(중국어로는 선유; 神谕)의 머리 및 마스크(교체)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8월 초에 오라클의 목업 샘플이 나온 후 3개월만이네요. 


이번 디자인 이미지에서는 정면과 측면 머리 조형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뿔도 가동이 가능하구요. 그 외, 마스크 부분도 교체 파츠를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뭔가…간만에 정보 공개치고는 내용이 적어서 아쉽군요 ^^; 


일단 제품 자체는 AOZ TR-5 히라이루의 마개조 버전에 가까운 디자인이어서 현지 AOZ 팬들로부터 기대를 받고 있는 모습인데요. 추후 좋은 품질과 완성도를 갖춘 제품으로 잘 제작해주길 바래봅니다. 


아래에 관련 디자인 이미지, 이전 공개된 제품 이미지, 그리고 제품 정보 정리했으니 참고하세요 ^^


➤ 머리 디자인 이미지



➤ 제품 이미지







➤ 제품 정보

1) 크기는 약 25cm(백팩 제외, 발~머리 뿔까지)

2) 초대형 장거리 라이플, 탄창 분리 가능, 변형기믹 탑재

3) 조립 완성된 프레임 동봉(합금 유무는 미언급)

4) 전체 무장 파츠에 변형 기믹을 삽입해 모드 변형 구현(파츠 탈착식 아님)

5) 베이스 컬러는 화이트, 부분 부분에 골드 컬러 사용


Share:

댓글 6개:

  1. 여기가 리딤 만든 곳이던가요? 업체는 무난하고 디자인도 괜찮은데 실 제품은 어떨지 !

    답글삭제
    답글
    1. 일단 디자인은 잘 뽑힌 것 같습니다 ㅎㅎ 후속 소식 나오는대로 계속 전해드릴게요 ^^

      삭제
  2. 오라클 만든다더니 다음소식이 3개월이네요... 내년 여름은 되야 나올것 같기도하고....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리딤이 생각보다 빨리 출시됐던터라...왠지 빠르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지켜보고 계속 소식 전해드릴게요!

      삭제
  3. 25CM 크기 엄청나네요.
    가격대가 어찌 나올지도 궁금합니다.
    어느정도 정보가 공개되면 천계 제품처럼 바로 예구 해야겠네요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초회 특전이 뭔가 대단한 게 아니라면...샘플 리뷰까지 챙겨보시고 결정하세요 ㅎㅎ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