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모완, MGSD 유니콘?!...유니콘 건담, 유니콘 밴시, 유니콘 페넥스


지난주에 중국 모형 리뷰어 ‘老z模玩’의 포스팅을 출처로 신제품 2종(핵, 유니콘 이미지) 루머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오늘 그 중 하나인 유니콘 건담 정보가 일부 공개됐습니다. 우선 아래 이미지부터 보시죠.


MGSD를 연상시키는 프로포션의
유니콘 삼형제네요

* 이미지의 발광 효과는
LED가 아닌 포샵입니다


일단 업체명은 환희모완(欢喜模玩)이라고 하며, 마개조한 유니콘 건담(프라모델) 컨셉입니다. 이미지 속 기체의 머리 크기 및 프로포션을 보면 MGSD의 느낌이 강해보이네요. 다만, 크기는 반다이의 MGSD보다 큰 약 16cm라고 합니다. 현재 가격은 미정이고 출시 예정시기는 내년 1~2분기입니다. 


위 사진 밑에 설명 달아둔대로 이미지의 발광 효과는 LED가 아니라 이미지에 이펙트 효과를 추가한 거라고 합니다. LED 유닛은 없으니 오해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현재로선 저 이미지 1장 뿐이라 뭐라 평가하긴 그러네요. 반다이의 MGSD만큼 고퀄리티로 뽑아낼 수 있을지, 아니면 프로포션만 비슷한 HGSD(?) 제품일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유니콘이 팩트임이 밝혀진만큼… 핵 이미지는 어떤 기체가 될지 궁금하네요!


소식 나오는대로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그럼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Share:

댓글 7개:

  1. 큰게 온다더니..고작 MGSD라니.... 왠지 속은것 같기도하고...

    답글삭제
  2. 비율도 살짝 애매해보이네요....hg에 머리만 키워놓은 것 같은데요. 큰게 온다더니 머리가 큰걸 말했나요?

    답글삭제
  3. 핵이 뭔지 되게 궁금하네요ㅋ

    답글삭제
  4. 또니콘에 mgsd... 그나마 반다이면 mgsd에 눈길이 갈것같은데 중국업체 mgsd는 믿을수 없을것같네요

    답글삭제
  5. MGSD 유니콘 시리즈라면 나오는 것 보고 구입해야겠네요.
    유니콘 모드와 디스트로이 모드 변형이 제대로 구현 되는지 봐서 변형이 아닌 파츠교환이나 변형이 안된다면 구매 안하는 것이 나을 듯하네요.
    어짜피 반다이에서 시간이 지나면 내줄거고, 이걸 다반에서 다시 내 줄 거니까요.

    답글삭제
  6. 사실... 우주세기 건담은 다 핵엔진 아니었나요? ;;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