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신성, 오로라(서광)의 CG 컬러 이미지 공개


무한신성에서 PMD(Perfaction Metal Design) 라인업으로 제작 중인 오로라(서광)의 CG 컬러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앞서 공개됐던 사전 도색 런너의 컬러대로 화이트, 골드, 블랙블루(메탈릭) 컬러가 적용된 모습입니다. 기대되는군요 ㅎ


그리고 이번 CG 이미지에 백팩이 살짝 노출됐습니다. 이전 샘플 사진에선 백팩을 빼고 보여줬었는데, 이로써 백팩이 있다는 건 확인됐네요 ㅎ 흠…가격과 출시 시기 정보도 어서 공개되길 바래봅니다 ^^


아래에 CG 컬러 이미지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4개:

  1. 저는 괜찮다고 생각해요 잘 나올것 같네요

    답글삭제
  2. 배색 잘했네요 마음에듭니다
    무기도 칼이 아니라 창인게 좋고
    백팩은 커보이지 않네요 조금 아쉽? ㅎㅎ

    답글삭제
  3. 이번에는 디자인 잘뽑았네요 가격이 제일문제네 얼마나오려나 ㅎ 어차피 지를거지만!

    답글삭제
  4. 색상 입히니 완전 다른 로보트 같네요. 이것도 멋지지만 회색컬러에 금빛 프래임으로 포인트준 버전도 함 같이 나옴 좋겠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