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Q, 1/48 자쿠 비틀(프라모델) 출시 예정


PONQ라는 중국 모형업체에서 1/48 자쿠 비틀(프라모델)을 출시한다고 하는군요. 사전 도색되어 있으며, 양산형 자쿠 컬러와 샤아 자쿠 컬러 2종이 세트로 동봉되어 있습니다 ㅎㅎ


제품 정보와 관련해선…크기는 폭 4cm, 길이 약 7cm로 아기자기하며, 가격은 48위안, 이번달 출시 예정입니다. 자쿠 눈 부위가 가동되고, 눈에 붙이는 반짝이는 비즈 스티커와 특전으로 산간 도로 배경지가 증정됩니다. 


정면에서 보면 자쿠 헤드인데, 옆에서 보면 영락없는 비틀이어서 나름 디자인에 신경을 쓴 것 같네요ㅋ 뭔가 색다른 재밌는 제품입니다ㅎㅎ 아래에 제품 박스 아트 및 샘플 사진 공유드리니, 관심 있으신 분들 계시면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3개:

  1. 왠지 일본 한정 이런 차가 나올수도 있다는 생각을 문득 했내요. ㅋㅋ 귀엽내요 ㅋㅋ

    답글삭제
  2. 제 아들이 지금보다 더 어릴 때에 자동차를 참 좋아했는데, 아이들한테 쥐어 주면 딱 좋겠네요. 동글해서 아기들 손에 그립감도 좋을 듯..ㅎㅎ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