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신성, 1/100 룰링(Ruling; 재결), 신춘 한정판 공식 사진 및 일부 정보 공개


어제 포스팅했던 무한신성의 1/100 룰링(재결) 신춘 한정판의 추가 소식입니다. 일단 공식 사진이 나왔는데...기대했던 베르데 버스터 건담 컬러가 아니었네요. 화이트-그린-골드 컬러 조합으로 나왔습니다. 좀 아쉽긴 하지만...깔끔하게 나오긴 했군요.

해당 제품은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샤오망(小芒) 앱에서 1/18일부터 독점 판매될 예정입니다. 조형 변경 없는 색놀이 제품, 골드 컬러와 메탈릭 그린 컬러 런너는 사전 도색이구요. 가격은 아직 미공개 상태입니다.


아래에 제품 공식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10개:

  1. 룰링 색 이쁘게 잘나왔네요 이러면 머 원래 있던거니까 금방금방낼만하죠

    답글삭제
    답글
    1. 네, 아무래도 색놀이다 보니 ㅎㅎ 기대했던 컬러는 아니지만, 그래도 깔끔하게 잘 나오긴 한 것 같습니다 ^^

      삭제
  2. 사전도색이군요... 가격은 십만원 넘을것 같은데..포기해야겠네요..ㅜㅜ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샤오망 앱을 사용해 본 적이 없네요;; 직구가 가능할려나요

      삭제
  3. 색은 이쪽이 더 취향인데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개인적으론 생각지도 못한 컬러였는데...화이트가 깔끔하긴 깔끔한 것 같습니다 ^^

      삭제
  4. 국내 모커뮤에서 버스터컬러 나온다고 본색드러낸다고 거품물고 비난하던데 그사람들 머쓱하게 되었군요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허, 그런 일이...제가 괜히 섣부르게 예상했던 걸까요 ㄷㄷ

      삭제
  5. 이 컬러링 버전 사고픈데 국내는 마땅히 직접 구매할 루투가 없군요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한번 샤오망 앱을 국내에서 사용 가능한지 살펴봐야겠습니다;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