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신성, 1/100 룰링(Ruling; 재결) 신춘 한정판 출시 예정…베르데 버스터 컬러?!


무한신성이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샤오망(小芒) 앱에서 1/100 룰링(재결)의 신춘 한정판을 독점 출시할 예정입니다. 현재는 실루엣만 공개됐는데, 실루엣의 테두리가 초록색이어서…룰링 디자인의 베이스가 된 ‘베르데 버스터 건담’ 컬러 버전(색놀이)이 나오는 것 아니냐는 추측들이 있습니다 ㅎㅎ


요즘 중국 모형업체들이 샤오망(小芒) 앱과 협력을 많이 하는 모습이네요. 지난번에는 모터뉴클리어가 여기서 XH04 나타(프라모델) 선행 예약 판매하기도 했었던 걸로 기억하거든요. 판매 플랫폼과의 협력 강화를 통해 이런 한정판이 나오는 것도 나쁘진 않군요 ㅋ 부디 가격 변화는 없길 바래봅니다 ^^;




Share:

댓글 3개:

  1. 오리지날을 좋아하는 편이라 리파인이 과하지않게 나와주시오면 오케이 땡큐인데 말이죠~~~~^^

    답글삭제
  2. 나와봐야 알겠네요 확실히 무한신성이 잘나가고 있는것 같아요 바로바로 다음 제품이 나오네요

    답글삭제
  3. 오오... 이번엔 질러야겠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