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 1/100 GP02 사이살리스(프라모델) 상세 소개 영상 공개


중국 모형업체 솔로몬에서 1/100 GP02 사이살리스(프라모델)의 상세 소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내부 프레임에서부터 각 부위별 세부 구조와 기믹까지 자세히 확인할 수 있네요. 


반다이가 거들떠보지도 않던 GP02가…MG 2.0 혹은 MGEX급으로 나온 느낌이고, 영상보는 내내 기믹 보는 재미가 들이 가득하군요. 재밌는 건 머리 부분인데, 얼마전 공식 사진에서 얼굴을 모자이크 처리하더니, 아무래도 저작권 때문에 다른 머리인 척 내려나 봅니다.


아래에 관련 영상 및 내용 정리했으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10개:

  1. 이거 보고 지렸습니다. 하나 구매 한거 하나 더 구매 신청 해 놓았내요..... gp01 / gp03도 나왔으면 좋겠내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아내 눈치 좀 보고 있습니다 ^^; GP02 수준으로 GP01, GP03 다 내주면 엄청날 것 같아요 ㅎ

      삭제
  2. 반다이에서 개발중인 금형 빼돌렸다고 해도 믿을 수준이네요. 중국제품이 주는 즐거움이 정말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기술력이 올라오다보니...저작권 문제 있는 제품들의 품질이나 수준도 높아지네요 ㄷㄷ

      삭제
  3. 이거보고 반다이는 어떻게 나오려나
    근데 이것때문에 MG 사이사리스 2.0나와도 비교당하게될텐데...
    아무튼 그냥 제생각으론 2.0은 요원해진듯...ㅠ_ㅠ

    답글삭제
    답글
    1. 예전에 데빌아츠에서 프로비던스 내놓고 얼마 후에 반다이가 MG 프로비던스를 내놨었는데...이번에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삭제
  4. 와 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반다이 핵심 간부가 MGEX 유출했다고 보는 게 맞을 듯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기믹이 진짜 넘사벽이긴 합니다 ^^;

      삭제
  5. 강철모형 1/100 아이언볼은 뭔가요?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볼 버카인데...저 업체가 지난번에 건탱크도 냈던 걸로 기억합니다. 단순 카피 업체여서 따로 포스팅은 안했어요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