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 1/100 GP02 사이살리스(프라모델) 리뷰용 샘플 발송


중국 모형업체 솔로몬에서 1/100 GP02 사이살리스(프라모델) 리뷰용 샘플을 발송했습니다. 현지에선 제품 박스 및 내용물 사진이 올라왔으며, 모형 리뷰어 전따꺼도 현재 배송 중인 제품의 배송 정보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ㅎㅎ


일단, GP02 머리 파츠는 박스 옆 조립 설명을 통해 조립식으로 GP02 머리 파츠를 만들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앞선 제품 상세 소개 영상에서 놀라운 연동 구조 및 기믹을 보여준터라…이번 리뷰용 샘플을 통해 제품의 순조 사진 및 조립성, 품질을 체크할 수 있겠네요.


기대됩니다!




중국 모형 리뷰어 전따꺼의 배송 정보 사진

박스 크기 및 무게 확인 가능합니다
박스를 제외하면 무게는 2kg 정도겠네요


Share:

댓글 5개:

  1. ㅋㅋ머리 뿔파츠 결합 설명이 설명서에 없나보네요. 껍대기 상자에 적혀있네...

    답글삭제
  2. 박스 디자인이 그림하나여도 내용물만 좋다면 OK죠

    답글삭제
  3. 어떤 품질로 나와줄지 몹시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4. 근데 우리나라 샵들은 정말 얌심 없네요.ㅎㅎ5만원대에 올렸다가 이게 수요가 폭등하니까 바로 9만원으로 올려버리네요ㅎ.피규어도 찾는 사람 많아진다 싶으면 가격 두세배로 올려버리고..아오..양아치들 진짜..아휴.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