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이여, 내가 돌아왔다! 신흥업체 ‘솔로몬모완’ 등장…진짜 1/100 GP02 사이살리스?!


지난번에 핵(원자력)과 유니콘 이미지를 게재하면서 대박 신제품 2종이 나온다고 소개드렸죠. 그 중 유니콘 이미지는 ‘환희모완’이라는 신흥업체의 MGSD 스타일 유니콘 건담이었고, 나머지 핵 이미지가 이 제품인가 봅니다.


오늘 신흥업체 ‘솔로몬모완’이라는 곳에서 1/100 MG급 신제품 실루엣 이미지를 공개했고, 이미 노골적인 업체명도 그렇지만 그 실루엣이 기동전사 건담 0083 스타더스트 메모리의 건담 GP02 사이살리스인 것으로 보입니다 ㅎㅎ 


업체명 자체가 솔로몬 ㅎㅎ

1/100 프라모델
다층 중첩 프레임과 외부 장갑 전개 기믹


초기 공개됐던 핵과 유니콘 이미지...
이로써 다 공개가 됐네요


건담 GP02가 핵탄두를 장전한 아토믹 바주카를 탑재하고 있는터라, 핵 이미지가 처음 나왔을 때도 GP02를 예상한 네티즌들이 많았는데요. 정말이었군요 ㅎㅎ 1/100 건담 GP02 프라모델이라니…개인적으로도 0083 팬인지라, 완전 기대됩니다 ^^ 


실루엣에 이어, 어서 실물 사진도 공개되길 바래봅니다!


Share:

댓글 2개:

  1. 스타게이저에 반신반의하며 리뷰나오면 보고 질러야지
    사람들 물량대란으로 못구해서 난리였던거 봤으니 이번엔 예약뜨자마자 지르지 않을까 하네요 1/100 사이즈가 25년만에 나오는거라...
    어차피 지를꺼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

    답글삭제
  2. 와~~~ 메탈 프레임으로 나와서 그 큰 쉴드를 한손으로 쥐고 올릴 수 있다면!!!! 대박입니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