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신성, 1/100 오로라(서광) 설명서 오류 수정 안내


무한신성에서 1/100 오로라(서광) 설명서에 오류가 있다며 수정사항을 공지했습니다. 인쇄 문제로 은박씰 스티커의 번호와 설명서의 번호가 잘못되었다고 하는군요. 오로라를 구입하신 분들 계시면, 조립 및 스티커 부착 때 아래 수정사항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맨 아래에는 조립 순서가 수정된 부분도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1. 스티커 번호 수정


d->e로 변경
반대편도 동일하게 부착

e->f로 변경
반대편도 동일하게 부착

k->j로 변경
반대편도 동일하게 부착

g->d로 부착

f->g로 부착
반대편도 동일하게 부착

j->k로 변경
반대편도 동일하게 부착

2. 조립 순서 수정


Share:

댓글 3개:

  1. 이번에 생각보다 오류가 많네요... 그나마 스티커라 다행인가??

    답글삭제
  2. 스티커 오류 정도야 눈감고 넘어갈수 있긴하죠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조립할때 이거 보고 해야겠네요 ㅎㅎ

    답글삭제
  3. 곧 배송시작 할건가보네요 메뉴얼 직접수정도 못할만큼 찍어놨을정도면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