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토이즈, 두번째 제품 호령백제-제신기와 금란봉황-수신기 목업 사진 공개


신흥 모형업체 GS토이즈가 원령황제-제신기+선천응룡-수신기에 이어 두번째 제품으로 호령백제-제신기와 금란봉황-수신기 목업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뭔가 이름에 한자들이 마구 포함되다보니 낯선 느낌이 드는데요. 


간단하게 보자면, 첫 제품은 황제(黄帝)와 응룡(应龙), 두번째 제품은 백제(白帝)와 봉황(凤凰)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황제와 백제는 중국 신화 속 삼황오제 중 오제입니다. 오제는 백제, 청제, 황제, 염제, 흑제…요렇게 있는터라 추후 청제, 염제, 흑제의 목업도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 고구려, 백제, 신라의 백제 아닙니다 ㅋㅋ)  


첫 제품 황제에는 용이 세트로 들어갔다면, 두번째 제품 백제에는 봉황이 들어갑니다. 봉황의 날개로 메카를 감싸고 있는 걸 보니, 윙 건담, 데사헬, 크로스본 풀클로스 등이 떠오르는군요 ^^; 그리고 봉황에 '금란' 수식어를 붙이는 걸 보니...봉황도 골드 컬러일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제품 정보와 관련해선…합금 프레임이 포함된 프라모델 제품이며, 크기는 약 20cm입니다. 첫 제품이 4분기 출시 예정이어서 그런지, 백제는 2025년 1분기로 아직 한참 남았네요 ㅡㅡ;; ㅋ


끝으로 아래에 목업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2개:

  1. 너무 멀어서 천천히 봐야겠네요

    답글삭제
  2. 이 시리즈는 뭔가 모데로이드에서 우리가 잘모르는 마이너한 게임이나 애니 메카를 상품화할때 나올거같은 디자인이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