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오워크샵, 오라클(프라모델) 상세 이미지 및 출시 정보 추가 공개


중국 모형업체 자오워크샵이 신제품 오라클(프라모델)의 최신 채색 이미지와 출시 정보를 추가 공개했습니다. 일단 가격은 초회 한정 199위안이며 출시 시기는 4월이라고 하네요. 출시 시기는 예상했던 것보다 빨라서 좋군요 ㅎㅎ 


제품 정보는 일전에 공개된 것에서 변경 없습니다. 크기 24cm(머리까지), 합금 프레임 동봉, 모빌 슈트-모빌 아머 가변 가능, 연동 기믹 및 외부 장갑 버스트 기믹 탑재, 대형 스나이퍼 라이플에 일부 가동 기믹 적용하고 탄창&탄약 개별 분리됩니다.


아래에 유튜브 영상 및 채색 이미지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2개:

  1. 잘 나온것 같아요 아스가르드랑 비엔티안 퓨전 3개중 가장빠르게 나오겠네요 ㅎㅎ

    답글삭제
  2. 안사려고했는데 생각보다 잘나오는거같네요 ㄷㄷ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