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데이하비, 보더모형의 엠퍼러 나폴레옹 전체 디자인 공개


중국 디자인 스튜디오 썬데이하비가 보더모형과 협력 제작 중인 엠퍼러 나폴레옹(프라모델)의 전체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헤드에는 황제 나폴레옹의 월계관 조형, 가슴에는 나폴레옹의 사랑을 상징하는 꽃 아이리스 문양(양각 처리), 어깨에는 금실을 꼬아 장식한 예식 견장 조형, 그 외 나폴레옹 시대 군복의 가슴 장식 등 역사 속 특색있는 요소들을 디자인에 반영한 모습이네요. 아래 이미지 보시죠!




일단 디자인은 꽤나 특색있게 나온 모습입니다만, 이게 모형화에서 과연 얼마나 반영될지, 얼마나 잘 모형화될지는 아직 미지수인지라…실물 샘플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보더모형이 과연…???? 


그리고 아직 무장 파츠 디자인은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나폴레옹이 자랑하던 포병 전술, 이를 반영한 무장 디자인이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계속 지켜보시죠 ^^


Share:

댓글 5개:

  1. 진짜 전혀 별기대 없었는데 생각이상으로 이쁘게 설정화 나왔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진짜 동감이요... 아무생각 없었는데 이무슨.... 생각 이상으로 디자인은 잘뽑힌것 같네요 ㄹㅇ...

      삭제
  2. 왠지 망토가 핀판넬 같이 보이네요~!

    답글삭제
  3. 생각보다 디자인이 이쁘게 나와서 놀랬습니다 이제 이걸 얼만큼 구현하냐가 관건이겠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