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모선, 태스티어의 색놀이 한정판 ‘레드 데스’ 공개


중국 모형업체 화모선이 태스티어의 색놀이 특별 한정판으로 ‘레드 데스(Red Death)’를 공개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근래 중국 모형업체들과 활발한 협업을 보여주고 있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샤오망을 통해 한정 판매될 예정입니다. 


앞서 무한신성의 룰링 신춘 한정판, 장도모형의 주작 아이스 버전(빙작) 한정판이 샤오망을 통해 독점 예약 판매가 진행됐고 모터뉴클리어는 나타, 위원식 검투형 등을 샤오망을 통해 선행 예약 판매하는 등 샤오망과 중국 모형업체들의 관계가 밀접해지는 모습이네요


레드 데스의 제품 정보를 살펴보면...일단 제품 자체는 태스티어의 본체, 로봇개, 스탠드 세트로 판매됩니다. 기존 테스티어와 다른 점이 있다면 우선 본체의 컬러가 화이트-그레이 컬러로 변경됐고, 여기에 레드 컬러 런너 4장이 추가되어 반반(?) 컬러로 선택 조립할 수 있습니다.


특전으로 제공되는 이펙트 파츠 컬러가 레드에서 옐로우로 변경됐고 레드 데스 전용 망토 파츠가 동봉됩니다. 그 외, 나머진 기존 태스티어와 동일합니다.


가격 정보는 아직 안 보이는데요. 런너 4장과 망토 파츠 추가 + 한정판인지라 가격이 좀 오를 가능성도 있는 듯 합니다. 태스티어 일반판의 경우 세트 가격이 188위안이었으니 추후 가격 공개를 기다려보죠. 그나저나...태스티어가 출시도 안 됐는데...색놀이 한정판을 공개하는군요 ㅋㅋㅋ


아래에 제품 구성 및 공식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3개:

  1. 일반판 블랙보다 은색/레드 조합이 더 좋네요.

    답글삭제
  2. 가면라이더 더블의 히트/메탈이 생각나네요ㅋㅋ

    답글삭제
  3. 많은 회사들이 이것저것 다 뽑아주니 재미있네요. 반다이는 꽤나 긴장을 해야하는데...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