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오워크샵, 오라클(프라모델) 실물 작례 사진 공개


자오워크샵이 오라클(프라모델)의 실물 작례 사진을 공개했네요. 출시가 점점 가까워오나 봅니다. 실물 사진 공개와 함께 이번 제품에 대한 업체 코멘트도 있었는데요. 코멘트 내용을 그대로 믿을 순 없겠지만…일단 품질 향상을 위해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소재가 적용됐다고 합니다.. (* 어떤 기술과 소재인지는 언급 없음)


개인적으로 컬러 배색은 꽤 괜찮게 느껴지고, 디테일도 많이 들어간 모습이네요. 가격은 199위안, 출시 예정시기는 4월로 잡혀있습니다. 그럼 아래에 실물 작례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합금 프레임 포함한
전체 무게가 꽤 됩니다





사전 조립된 합금프레임(합금+POM 소재)


Share:

댓글 4개:

  1. 생각보다 잘 나왔네요 빨리 4월이 왔으면 좋겠어요

    답글삭제
  2. 뭐지 처음에는 별로였는데 보면볼수록 매력있네 ㄷㄷ

    답글삭제
  3. 디테일이 좋아서 예약은 했는데 다시 보니 프로포션이 독특하긴 하네요 ㅋ
    팔이 좀 더 짧았어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

    답글삭제
  4. 언뜻 Z건담의 갸프랑 느낌이 나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