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오워크샵, 오라클 박스 아트 및 추가적인 실물 사진 공개


중국 모형업체 자오워크샵이 오라클(프라모델) 실물 작례 사진에 이어 박스 아트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박스 아트는 일러스트 느낌으로 이쁘게 나온 모습이네요. 


이와 함께, 공개된 실물 사진의 외장 컬러가 기존 이미지와 다르게 블랙에 가까운 것 같다는 반응에 대해서 추가로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추가 사진을 보니 외장 쪽 컬러가 확실히 다르네요. 추가 사진은 푸른빛이 더 들어간 남색 느낌입니다. 조명 때문인지, 사진 수정 때문인지…흠…


그럼 아래에 박스 아트 및 추가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추가 공개된 사진입니다.
남색 컬러의 외장 파츠 컬러가
어제 공개된 컬러보다 좀 더 밝네요



Share:

댓글 2개:

  1. 좀 구입에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 실물샷 보니 예구하길 잘했네요. 전작품도 저렴하니 꽤 조립하기 좋았는데 기대가 됩니다.

    답글삭제
  2. 박스 크기가 좀 되네요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